[할머니 패션쇼 두드림(Do Dream)]

2006-09-25 アップロード · 647 視聴

[
(김해=연합뉴스) 황봉규 기자 = 지난 23일 개막된 허황옥 실버문화축제에서 단연 관심을 모은 할머니 패션쇼 두드림(Do Dream.꿈을 펼쳐라)이 24일 오후 김해 봉황대 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렸다.

지난해 젊은 것들만 모델하나라는 테마로 처음 기획된뒤 올해 두번째 열린 이날 패션쇼에서는 70세 전후의 할머니들이 힙합과 밀리터리, 펑키 등 젊은이들의 최신 유행 의상을 비롯해 청바지 패션과 소위 조폭들이 즐겨입는 검정양복 등 다양한 의상을 선보였다.

특히 두드림이라는 주제가 암시하듯 할머니들이 평소 꿈꿔왔던 직업군의 의상을 표현한 무대는 패션쇼를 관람하는 시민과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는데 화가와 교사, 여행가, 탐험가 등 할머니들이 꿈을 패션으로 실현했다.

이은정 창원전문대 웨딩뷰티패션과 학과장의 기획으로 진행된 이날 패션쇼는 허황옥 실버문화축제의 주제인 카리스마 할머니에 부합되도록 할머니의 자신감 회복에 초점을 맞춰 그녀들의 카리스마를 한껏 분출했다는 평가다.

이날 패션쇼에 모델로 출연한 윤모(73) 할머니는 "할머니들이 가진 포용력과 경험 등이 곧 카리스마 아니겠냐"며 "패션쇼에 참가하니 나도 젊어지는 느낌이라 좋지만 평소에도 계속 젊은이들의 옷만 찾을 것같아 걱정된다"며 웃었다.
bong@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할머니,패션쇼,두드림Do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723
全体アクセス
15,955,295
チャンネル会員数
1,787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00

공유하기
["건설업 부도 심상찮다"]
10年前 · 1,52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