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경찰청, 전.의경 한마음체육대회]

2006-10-10 アップロード · 740 視聴

[
(대전=연합뉴스) 조용학 기자 =누적된 심신의 피로를 풀고 사기진작을 위한 충남지방경찰청 전.의경 한마음체육대회가 10일 대전시 중구 부사동의 한밭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13개 상설대 대원 1천800여명이 참석해 축구와 기마전, 줄다리기, 릴레이 경주 등 4개 종목에서 그동안 준비해온 기량을 유감 없이 발휘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1995년부터 시작된 전.의경 한마음체육대회는 올해로 12회째를 맞았으며 사회분위기 등을 감안해 검소하고 알찬 행사로 추진됐으며 부대화합과 단결심 고취를 위하여 부대원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줄다리기 등으로 단체종목이 선정됐다.

축구는 8일 예선전을 거쳐 이날 결승전이 진행됐으며 기마전 등은 이날 토너먼트 방식으로 전대원이 고루 참여하는 가운데 화합의 장 형태로 진행됐다.

김정식 충남청장은 "각종 집회시위와 방범근무 등으로 잠시도 쉴 날이 없어 몸과 마음은 피로하지만 지역주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복무하는 전.의경들이 이번 체육대회를 통하여 더욱더 단결된 모습을 보여주기 바란다"며 "젊음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즐겁고 유쾌한 날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체육대회에서 입상한 부대에 대해서는 순위에 따라 부대 특별외박을 실시해 전.의경들의 사기진작에 기여하게 된다.
catcho@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충남경찰청,전의경,한마음체육대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23
全体アクセス
15,970,258
チャンネル会員数
1,861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