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 연인 제이 지 내한공연에 동행]

2006-10-17 アップロード · 1,022 視聴

[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세계적인 팝스타 비욘세 놀즈(25)가 힙합계의 대부이자 연인인 제이 지(37)의 한국 공연에 동행한다.

비욘세는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제이 지 더 퍼스트 라이브 인 서울(JAY-Z The 1st Live in Seoul) 공연 때 제이 지와 함께 내한한다.

초미의 관심사는 비욘세가 무대에 깜짝 등장할지 여부. 그는 이미 제이 지의 월드투어 런던 공연 때 무대에 오른 바 있어 국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 공연 관계자는 "비욘세가 이미 한국 공연 비자를 받았다"며 "제이 지와 함께 무대에서 깜짝 이벤트를 펼칠 듯하다"고 귀띔했다. 또 다른 관계자 역시 "관객의 반응에 따라 함께 호흡하는 이들의 전례로 봤을 때 비욘세가 무대에 올라 호응에 보답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이날 제이 지는 35곡의 노래를 선사한다. 송 크라이(Song Cry) 앙코르(Encore) 하드 노크 라이프(Hard knock Life) 등 국내 힙합 마니아를 열광케 한 레퍼토리를 총 망라한다. 제이 지의 공연에 앞서 국내 힙합 가수들의 게스트 무대도 30분간 펼쳐진다.

현재 제이 지는 힙합ㆍR&B계의 최고 스타인 카니예 웨스트, 엘엘 쿨 제이, 니요, 리안나 등을 키워낸 음반사 데프 잼의 CEO이기도 하다. 2003년 은퇴를 선언하고 음반 활동 및 공연을 중단했다가 이번 투어를 계기로 공식적으로 컴백을 선언했다. 11월21일 새 음반 킹덤 컴(Kingdom Come)을 발표할 예정이다.

mimi@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비욘세,연인,제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하나만
2007.09.14 07:55共感(0)  |  お届け
가입후 5분안에 원하는 엔조이파트너만나기!
엔조이파트너만을 구하는곳!
http://KoreaSogeting.com

지겹게 채팅방에서 대기하지 마시고
만남 신청만 등록해노면 핸드폰으로 그녀의
전화번호가 전달됩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로바로~!삭제
今日のアクセス
774
全体アクセス
15,957,448
チャンネル会員数
1,795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27

공유하기
[출근길 지하철 투신 중태]
10年前 · 1,21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