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앞두고 로맨틱한 공연 풍성“]

2006-11-21 アップロード · 2,620 視聴

[
남 다음달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공연계는 벌써 들떠 있습니다.
여 크리스마스 캐럴을 들고 한국을 찾는 아카펠라 그룹 ‘리얼그룹’과 ‘스윙글싱어스’, 프라하 소년소녀 합창단 등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공연을 진혜숙 기자가 소개합니다.

(서울=연합뉴스) 스웨덴 출신 5인조 아카펠라 그룹인 ‘리얼그룹’이 북유럽의 크리스마스 캐럴을 들고 한국을 찾습니다.
다음달 17일 예술의전당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란 제목으로 ‘A child is born, Happy Christmas 등 귀에 익숙한 캐럴과 스웨덴 전통 캐럴을 선사합니다.

인터뷰 김기홍 / 빈체로 =“ ”

스웨덴 왕립음악아카데미 소속으로 재즈와 클래식, 영화음악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소화하고 있는 리얼그룹은 특히 한국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17일 서울 공연 외에도 인천과 울산을 방문해 크리스마스를 앞둔 연인들에게 로맨틱한 선율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영국 출신 8인조 아카펠라그룹 ‘스윙글 싱어스’도 다음달 한국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선보입니다.

차이코프스키의 관현악 ‘1812년 서곡’을 아카펠라로 노래해 화제를 낳았던 이 그룹은 전통 클래식에서 재즈, 팝에 이르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일치된 화음으로 선사할 예정입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한국 팬들을 위해 ‘White Chirstmas, 고요한 밤’ 등 인기 캐럴곡을 선보입니다.
그룹 동물원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성탄 분위기를 돋울 예정입니다.

체코 프라하의 소년소녀 합창단도 다음달 7일과 10일 한국 팬들에게 동유럽의 선율을 선사합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열리는 가족 공연으로 세계 각국의 민요와 한국 가곡, 가요 등 다채로운 곡들을 선보입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천사를 감동시킨 맑은 목소리’로 찬사를 받고 있는 조셉 맥매너스가 함께 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지연 /서울예술기획= “ ”

60년 전통의 프라하 소년소녀 합창단과 맥매너스의 화음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연합뉴스 진혜숙입니다.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quot크리스마스,앞두고,로맨틱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마마린느
2006.12.30 11:48共感(0)  |  お届け
리얼그룹...후후 예술의 전당에서 마가레타랑 카타리나랑 사진찍었죠..삭제
공연 본 아이
2006.12.08 04:31共感(0)  |  お届け
저 이공연 봤어요!!! 진짜 짱!! 지존 예뻐~~ 조셉~~ 친필 싸인 받았다...흐흐흐흐.... 아싸~~!! 근데... 디카를....디카르....삭제
今日のアクセス
349
全体アクセス
15,944,978
チャンネル会員数
1,601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7

공유하기
[국립수목원 꽃누르미展]
10年前 · 44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