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어린이돕기 뷰티풀 마인드 자선 콘서트]

2006-12-11 アップロード · 1,301 視聴

[

(서울=연합뉴스) 세계적인 어린이 양육단체 컴패션의 한국지부인 한국컴패션(대표 서정인)과 문화자선단체인 뷰티풀 마인드(대표 배일환)가 공동으로 10일 세밑 불우이웃돕기 자선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오후 5시 서울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Beautiful Mind…Beautiful Concert SEOUL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열린 콘서트에는 실내악단 소마트리오, 뮤지컬명성황후의 주역 소프라노 김원정 등이 출연, 오버 더 레인보우 등을 공연했다.

또 21세기를 이끌 우수인재로 선정돼 대통령상을 수상한 시각장애 피아니스트 김예지ㆍ박민수가 15명의 정신지체ㆍ신체장애 어린이들로 구성된 온누리 사랑 챔버와 쇼팽의 즉흥 환상곡 등을 협연했다.

뷰티플마인드의 관계자는 공연 수익금이 전액 한국컴패션에 기부돼 세계 빈곤지역 어린이들을 후원하고 양육하는데 쓰이게 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공연에는 탤런트 차인표ㆍ신애라 부부가 참석, 눈길을 끌었다. 신애라씨는 한국컴패션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다.

한국컴패션은 국내에서 후원자를 발굴해 아프리카, 중남미, 인도네시아 등 세계24개국의 극빈 가정 어린이들과 1대1 결연하도록 돕고 있으며, 뷰티풀 마인드는 문화행사를 열어 그 수익금으로 지역사회 봉사 및 세계 빈곤지역 아동들을 지원하고있다.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불우어린이돕기,뷰티풀,마인드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988
全体アクセス
15,957,741
チャンネル会員数
1,774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02

공유하기
[부산 송정역 문화재 지정]
10年前 · 1,75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