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성탄 보내세요"]

2006-12-24 アップロード · 2,341 視聴

[광주 광천초교 양로원 위문공연

(광주=연합뉴스) 이세원 기자 = "할아버지.할머니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귀여운 초등학교 어린이들의 율동에 주름살 가득한 얼굴에 웃음꽃이 피어났다.

22일 광주 서구 광천동 동일동산 양로원은 웃음소리와 박수 소리가 가득했다.

성탄절을 앞두고 인근 광주 광천초등학교 6학년생 100여명이 이날 오후 할아버지.할머니들을 위한 위문 공연 차 이곳을 찾아왔기 때문.

학교 주변의 불우시설 등과 연계해 위문활동 및 후원을 하는 `사랑의 가교 활동의 일환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 학생들은 지난달 열린 학예회를 위해 준비했던 각종 공연을 선보였다.

학생들은 노래에 맞추어 극을 보여주는 "꽃과 어린왕자" 공연, 신명나는 사물놀이, 중창과 독창, 카드 섹션 등으로 할아버지.할머니들에게 잠시나마 즐거움을 선사했다.

서툴고 작은 체구지만 진지하게 공연을 하는 어린이들은 바라보는 할아버지.할머니 80여명의 얼굴에는 흐뭇함이 가득했다.

일부는 손자.손녀뻘 되는 이들의 몸짓에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또 산타 복장을 한 전교 어린이회장과 교장 선생님이 교직원과 학생들이 모은 성금으로 산 선물을 손수 나눠주며 성탄 분위기를 내기도 했다.

이날 공연에 참가한 손소현(13.여) 학생은 "할아버지.할머니들이 공연을 보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즐겁다"며 "또 기회가 된다면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광천초등학교는 학생들의 반응이 좋을 경우 내년부터 양로원 위문 공연을 2차례로 늘릴 예정이다.
sewonlee@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quot즐거운,성탄,보내세요quot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미자
2007.09.20 07:14共感(0)  |  お届け
지금 바로 만나서 조건만남할 오빠만 연락주세요. KoreaSogeting.com 여기 오셔서 yasuni 찾으시면 되요. 장난사절, 매너남만 환영. 몸매,얼굴 자신있는 무용과 출신입니당~ KoreaSogeting.com(조껀하려는 여성분들도 강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701
全体アクセス
15,960,322
チャンネル会員数
1,614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20

공유하기
[금빛 사랑채 개소식]
10年前 · 215 視聴

01:22

공유하기
[누에 고치 공예품]
10年前 · 87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