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저예산영화 여름의 속삭임 시사회

2008-04-15 アップロード · 469 視聴

김은주 감독, 주인공 이영은, 하석진 등 참석

(전주=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탤런트 이영은과 하석진, 최종원 등이 출연한 저예산 영화 여름의 속삭임(감독 김은주 전주대 영상예술학부 교수)의 시사회가 14일 오후 전주 롯데시네마에서 열렸다.

전주대 X-edu 사업단 주최로 열린 이날 시사회에는 김은주 감독과 주인공을 맡은 이영은, 하석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 300여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김 감독은 이날 시사회에 앞서 "이런 저예산 영화를 만들 수 있게 도움을 준 전북도에 감사한다. 촬영하는 한달 동안 촬영보다는 비와 싸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힘들게 촬영한 영화다.

부족한 것이 많더라도 너그럽게 봐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자 주인공 영조 역을 맡은 이영은은 "작년 여름에 힘들지만 재미있게 촬영했다. 오늘 영화를 처음 보는 자리라 어떻게 나왔을지 떨리고 궁금하다.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재미있게 봐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자 주인공 윤수 역의 하석진은 "멋지고 아름다운 고장 전주에서 훌륭한 감독, 배우, 스태프와 함께 정말 열심히 촬영했다. 생각을 많이 하게 하고 아름다운 영화가 될 것 같다"며 "혹시 재미없다고 생각되면 잊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5억여원의 예산이 투입된 영화 여름의 속삭임은 정년을 앞둔 노교수 부부와 젊은 세대 간의 신뢰와 사랑에 관한 이야기로 전주대 X-edu 사업단의 지원 벤처회사인 케이 컴퍼니가 주축이 됐으며 영화진흥위원회와 전북도 등의 지원을 받아 전북지역을 주무대로 제작됐다.

영화 영원한 제국과 개 같은 날의 오후 등에서 PD 활동을 한 김은주 교수가 메가폰을 잡았으며 이 영화는 이르면 오는 8월 중순 영화관에서 볼 수 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전주대저예산영화여름의속삭임시사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58
全体アクセス
15,972,634
チャンネル会員数
1,895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39

공유하기
클릭뉴스 에릭 축의금
9年前 · 134 視聴

00:48

공유하기
클릭뉴스 김네모 결혼
9年前 · 18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