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코끼리와 먼지 마을의 우정 호튼

2008-04-30 アップロード · 212 視聴

(서울=연합뉴스) 거대한 코끼리와 먼지보다 작은 마을 사람들의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덩치가 큰 코끼리의 코에 기생하는 먼지 속에 또 다른 세상이 있고 그 안에 생물이 산다는 설정. 크고 작은 것,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이 대비를 이루면서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작품이다.

눌누랄라 정글에서 가장 큰 몸집의 코끼리 호튼의 코에 의존해 사는 먼지 속 누군가 마을은 호튼의 생사와 함께 한다. 호튼이 흔들거리면 누군가 마을은 지진이 일어난다.

호튼은 덩치와 달리 여린 심성을 갖고 있다. 또 그는 큰 귀로 아주 작은 소리까지 감지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

어느 날 호튼은 바람을 타고 들려오는 누군가의 목소리를 듣는다. 민들레씨보다 더 작은 먼지 속에 사는 누군가 마을 지라 시장의 비명이었던 것. 다급한 도움 요청을 들은 호튼은 마을을 구하기 위해 애를 쓴다.

시장에게는 96명의 딸과 딱 하나뿐인 아들 조조가 있다. 대대로 마을을 보호하는 임무를 수행해온 시장은 자신의 자리를 물려받아야 하는 아들이 혼자만의 세계에 틀어박혀 있자 걱정한다.

누군가 마을을 외부로부터 보호하려는 호튼을 보고 정글 친구들은 기막혀한다. 그들에게는 누군가 마을이 보이지도, 들리지도 않기 때문.

특히 캥거루 루디와 독수리 블래드는 호튼이 정글의 질서를 혼란시킨다며 호튼을 추방하려 한다.

미국에서는 호튼은 짐 캐리가, 시장은 스티브 카렐이 각각 목소리 연기를 했다. 국내 더빙판에서는 차태현이 호튼을, 유세윤이 시장을 맡았다.

성우인 어머니와 함께 목소리 출연한 차태현은 처음 애니메이션 더빙을 했지만 꽤 능숙한 솜씨를 선보인다. 아마추어 같지만 호튼의 진심을 호소력 있게 전한다.

5월1일 개봉. 전체관람가.

영상구성.편집 : 전현우 기자

ddwine@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개봉영화코끼리와먼지마을의우정호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42
全体アクセス
15,977,885
チャンネル会員数
1,894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6

공유하기
클릭뉴스 이재룡 이혼설
9年前 · 135 視聴

00:47

공유하기
클릭뉴스 김민수 사망
9年前 · 100 視聴

00:51

공유하기
클릭뉴스 신봉선 출연료
9年前 · 425 視聴

00:49

공유하기
클릭 뉴스 김원준 - 신지
9年前 · 41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