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영상 조류독감을 미리 막자

2008-04-30 アップロード · 185 視聴

(서울=연합뉴스) 오랜 세월 대륙과 대양을 넘어 자유롭게 오고 가는 철새들. 이 철새들의 이동이 최근 사람들의 생활에 큰 영향을 주는 것으로 하여 세계적인 관심사로 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조류독감의 급작스러운 전파와 관련하여 조류독감을 막기 위한 사업이 중요한 문제로 제기되고 있습니다.

감시 및 통보는 조류독감을 막기 위한 첫 공정입니다. 만약 감시과정에 원인없이 죽은 새들을 발견하면 제때에 통보하고 책임적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가금들에 대한 예방약 접종을 강화하면서 사람에게 적용할 수 있는 예방약을 확보해야 합니다.

낮은 온도에서는 오래 견디지만 높은 온도에서는 일차 죽습니다. 때문에 불길소독과 약물소독을 정상적으로 해도 조류독감을 사전에 막을 수 있습니다.

조류독감이 발생한 나라나 지역, 그 주변을 여행한 사람들에 대하여 1주일간 의무적으로 격리시키고 의학적 감시를 실시해야합니다.

또한 다른나라에서 들여오는 관상용 새나 종자용 가금등 그밖의 모든 축산가공품들에 대하여 자그마한 징후에 대해서도 엄격히 처리하는 강한 제도와 질서를 세워야 합니다.

조류독감이 발생했을 경우 조류독감 발생지를 중심으로 반경 3km구간을 차단구역으로, 반경 10km구간을 감시지역으로 정합니다. 감시지역에서는 사람과 가금에 이르기까지 예방약을 접종하는 동시에 차단구역으로부터의 인원과 물자, 차량들의 출입을 막습니다.

차단구역에서는 모든 가금들을 무조건 도살하고 소각, 매몰하고, 우리 소독과 배설물을 처리합니다.

조류독감을 미리 막을 데에 대한 당의 예방의학적 방침을 철저히 관철해나갑시다.

영상제공:북한중앙TV, 편집:방현석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북한영상조류독감을미리막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877
全体アクセス
15,942,587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