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무술 퍼포먼스 `점프 부산전용극장 개관

2008-05-03 アップロード · 550 視聴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부산 해운대에 코믹 무술 퍼포먼스 `점프 전용극장이 2일 문을 열었다.

점프의 첫 지방 상설공연장인 부산 전용극장은 해운대 그랜드 호텔 지하 2층에 기존 아이맥스 영화관을 개조해 302석 규모로 마련됐다.

점프 부산 전용극장은 오픈런(종료일을 정하지 않고 진행)방식으로 운영되며 부산을 중심으로 영남지역의 관객 뿐만 아니라 부산을 찾는 해외관광객들에게 새로운 필수 관광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를 세워놓고 있다.

이미 일본 후쿠오카에서 발매되는 부산 관광상품의 90%에 점프 공연이 들어가 있는 상태다.

또 부산관광협회, 지방자치단체 등과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공연.여행.호텔.외식업계 등과 문화관광 네트워크 형성도 추진중이다.

점프의 부산공연회사인 ㈜아트포(대표 황근생)는 해운대그랜드호텔과 노보텔 등 해운대 지역의 주요 호텔과 문화패키지 구성을 마쳤으며 다른 호텔들과도 상품개발을 구상중이라고 밝혔다.

황근생 대표는 "2003년 7월 초연한 점프는 국내에서 지난달 3천회 공연을 달성했고 해외에서도 세계 최대의 공연 축제인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2년 연속 판매순위 1위, 미국 브로드웨이 200회 공연 등의 기록을 세웠다"고 말했다.

황 대표는 "점프는 영국과 미국 등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콘텐츠라는 점에서 다른 공연에 비해 해외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유리한 입장"이라고 덧붙였다.

ccho@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코믹무술,퍼포먼스,`점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2,630
全体アクセス
15,967,705
チャンネル会員数
1,828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52

공유하기
시원한 ‘한지 드레스’
9年前 · 34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