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더화 한ㆍ중ㆍ일 합작영화 묵공 홍보차 내한]

2006-12-31 アップロード · 1,018 視聴

[
(서울=연합뉴스) 홍콩스타 류더화(劉德華)가 영화 묵공(墨功)의 국내 개봉을 앞두고 내한해 29일 서울 용산CGV에서 시사회를 가졌다.

내년 1월11일 한국 관객과 만나는 묵공은 한ㆍ중ㆍ일 합작영화로 일본 만화가 모리 히데키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홍콩 장즈량(張智霖) 감독이 각색ㆍ연출한 작품.

원작만화의 판권을 소유하고 있던 일본 측 프로듀서 이세키 사토루가 이전부터 친분이 있던 보람영화사 측에 공동 제작을 제안했고, 후에 중국 투자사 화이(華誼) 브라더스 픽처스가 합류했다.

이세키 사토루는 스모크 크라잉게임 하워즈엔드 란 등을 통해 칸ㆍ베를린ㆍ베니스ㆍ아카데미 등 세계 4대 영화제에서 수상한 일본의 유명 프로듀서. 이세키 사토루와 칠검 제작에 참여했던 보람영화사 이주익 대표도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영화에는 류더화를 비롯, 한국의 국민배우 안성기와 신예 류시원, 중국의 판빙빙(范氷氷), 대만의 우치룽(吳奇隆) 등 아시아권 유명 배우들이 대거 참여했다. 총 제작비는 160억 원.

묵공은 춘추전국시대 연나라 길목에 있는 한 성(城)인 양성을 무대로 연나라를 정복하기 위해 양성을 먼저 쳐야 하는 조나라 장군 항엄장(안성기)과 조나라로부터 양성을 지키려고 홀로 이 성을 찾은 전략가 혁리(류더화)의 대결을 다뤘다.

혁리는 제가백가 사상 중 하나인 묵가(墨家)사상을 숭상하는 인물로 전쟁을 막기 위해 전쟁에 참여한다. 제목 묵공은 묵가사상과 공력(功力)의 합성어라고 할 수 있다.

영화는 지난해 9월부터 올 2월까지 중국 베이징 등에서 촬영됐으며 아시아 전 지역에서 동시개봉될 예정이다.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류더화,한ㆍ중ㆍ일,합작영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민이2
2007.01.27 12:23共感(0)  |  お届け
넘 감사합니다..삭제
언제나시작
2007.01.03 09:43共感(0)  |  お届け
멋진영화예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474
全体アクセス
15,973,151
チャンネル会員数
1,864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