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미국산 쇠고기 생각하니 울컥"

2008-05-10 アップロード · 266 視聴

MBC TV 스포트라이트에서 선임기자 역

(서울=연합뉴스) "쇠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미국산 쇠고기를 생각하니 갑자기 분이 확 올라오네요"

배우 지진희가 강력한 카리스마를 지닌 방송국 사회부 기자 역으로 3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5월14일부터 방송하는 MBC TV 새 수목드라마 스포트라이트(극본 이기원, 연출 김도훈)에서 경찰 출입 기자들을 지휘하는 오태석 역을 맡은 그는 "기자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작품이 흥행에서는 실패해 온 징크스를 이번에는 깰 것"이라면서 "실제 기자 세계를 깊숙하게 다룰 것이며 대본도 무척 재미있어 시청률에 대해서는 겁이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지진희는 8일 오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MBC TV 새 수목드라마 스포트라이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미국산 수입소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광우병도 문제지만 국민들을 설득하는 과정에 있어서 솔직하지 못했던 게 더 큰 문제"라고 "정부가 정말 솔직했음 어땠을까 생각했다"며 "진실을 감춰두고 결과만을 통보하니 우리는 당혹스러울 수밖에 없었다.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갑자기 생각하니 분이 확 올라온다"고 말했다.

오태석은 기자의 표상과 같은 인물이다. 한국기자상을 3회 연속 수상할 정도로 취재력이 뛰어나며 기자로서의 사명의식도 투철하다. 극중 상대역인 사회부 2진 서우진(손예진)에게는 정신적 지주와 같은 역할을 하게 된다.

방송사 보도국 사회부 사건팀 기자들의 일과 사랑, 야망을 다룬 스포트라이트는 오는 14일 첫방송.

영상취재 : 김태호 PD / 구성.편집 : 전현우 기자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지진희,미국산,쇠고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374
全体アクセス
15,979,065
チャンネル会員数
1,837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38

공유하기
클릭뉴스 유승호 이상형
9年前 · 1,009 視聴

00:44

공유하기
클릭뉴스 유준상 교육법
9年前 · 485 視聴

00:33

공유하기
현영, 재테크 서적 출간
9年前 · 573 視聴

00:44

공유하기
클릭뉴스 이파니 이혼
9年前 · 585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