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공연계에는 무슨 일이?

2008-05-31 アップロード · 101 視聴

▶“가요기획사, 이번에는 뮤지컬이다!”
도현영톱 가요기획사인 SM 엔터테인먼트가 지난 수요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뮤지컬을 비롯한 공연과 극장 운영을 총괄하는 ‘SM 아트컴퍼니’를 출범했습니다.
개그맨에서 뮤지컬 기획자로 변신한 표인봉씨가 공동 대표직을 맡았는데요, ‘SM 아트컴퍼니’는 그동안 뮤지컬 ‘동키쇼’를 국내 무대에 올리고, 대학로에서 극장을 운영하면서 뮤지컬사업을 준비해 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첫 뮤지컬작품 ‘재너두’ 제작발표회도 함께 가졌는데요, 주인공은 자사 소속 슈퍼주니어 멤버인 강인과 희철이 맡았습니다.

▶“조수미, 한국인 최초 ‘국제 푸치니상’ 수상”
도현영 소프라노 조수미씨가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이탈리아 국제 푸치니상을 수상했는데요, 시상식에서 유창한 이탈리아어로 수상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연극열전2, 매진 행렬은 계속 된다 !”
지금 연극계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는 표현이 딱 맞을 것 같습니다. 바로 ‘연극열전 2’ 프로젝트 때문입니다. 흥행성적은 눈이 부실 정도입니다. 지금까지 4작품을 공연했는데 20억 원 가까운 수익을 올렸습니다.

▶“영조대왕 이순재, 연극무대 도전!”
‘연극열전2’의 여섯 번째 작품인 ‘라이프 인 더 시어터’입니다. 한국말로 풀이하면 ‘무대에서의 인생’ 정도가 될 텐데요, 일흔 세 살의 나이를 믿기 어려운 관록의 배우 이순재씨와 연기파 배우 홍경인씨의 연기대결이 볼거리입니다. 두 배우의 나이 차이는 무려 41살입니다.

▶“한 주간의 인기공연, 차트뉴스”
이번 주에는 뮤지컬 순위를 준비했습니다.
지난 22일부터 현재까지 옥션티켓 인터넷 예매와, 전화예매, 제휴사의 예매율을 종합한 결과입니다.
jean@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이번,일이,공연계에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551
全体アクセス
15,953,438
チャンネル会員数
1,748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