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한국의 뉴키즈온더블록 꿈꾼다"

2008-06-11 アップロード · 129 視聴

세번째 싱글 스텝 바이 스텝 발표

(서울=연합뉴스) 6인조에서 5인조로 새단장한 남성그룹 배틀이 세번째 싱글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을 발매하고 복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한국의 뉴키즈온더블록(New Kids On The Block)이 되겠다는 각오로 작업해 1년 여 만에 발표하는 이번 앨범에는 빅 체인지(Big Change),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 러브 유(Luv U) 등 인트로를 포함해 총 세곡이 수록됐다.

뉴키즈온더블록은 1980~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끈 미국의 아이돌 그룹으로 올해 14년 만에 재결합해 화제다. 스텝 바이 스텝은 이들의 최고 히트곡 제목.

배틀의 타이틀곡 스텝 바이 스텝은 복고풍의 디스코 리듬과 일렉트로니카 장르를 혼합해 중독성 있는 곡으로 완성됐다. 지난달 29~30일 케이블 채널 음악 프로그램의 비방송용 무대에서 공연된 후 관객들이 배틀의 변신에 대해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고 3일 소속사 굿엔터테인먼트는 설명했다.

인트로곡 빅 체인지는 강렬한 힙합 비트가 인상적이며, 러브 유는 부드러운 보컬과 파워풀한 랩이 조화를 이룬 일렉트로닉 사운드곡이다.

소속사는 "뉴키즈온더블록을 롤 모델로 삼아 복고풍의 디스코 리듬을 접목시킨 음악, 현란한 스텝의 셔플 댄스(발을 질질 끌다라는 뜻으로 문워크와 토끼춤이 기본)를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영상취재,편집 : 서영우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뉴키즈온더블록,한국의,꿈꾼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25
全体アクセス
15,979,433
チャンネル会員数
1,894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59

공유하기
클릭뉴스 서태지 흉가
9年前 · 7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