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트리트 기어즈 사전 공개 테스트

2008-06-12 アップロード · 55 視聴

(서울=연합뉴스) 왕지웅 기자 = 게임업체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엔플레버(대표 박승현)가 개발한 캐주얼 인라인 게임 스트리트기어즈가 11일 오후 4시부터 사전 공개 테스트에 들어갔다.

이번 테스트는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하루 총 6시간 동안 진행하며 일주일간 안정화를 거친 후 18일부터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트리트 기어즈는 총 12가지의 트릭을 조합해 인라인 레이싱을 하는 스포츠 게임으로 빠른 속도감에 주변 지형지물을 활용하는 그라인드 노트 플레이 등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기술을 방향키와 함께 3가지키의 조합만으로 구사할 수 있어 손쉬운 조작법이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난간을 타고 미끄러지는 그립 스위치 기술은 피아노 건반을 누르듯 화살표를 입력해 부스터를 채울 수 있어 리듬액션의 재미와 특색 있는 손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테스트 기간에는 대규모 테마 파크에서 기차놀이, OX 퀴즈광장 등을 즐길 수 있어 인라인을 타고 테마파크를 누비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위메이드 노철 상무이사는 "스트리트 기어즈는 인라인 레이싱에 커뮤니티와 캐릭터 육성의 재미가 어우러져 가볍게 즐기고, 깊게 파고 들 수 있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jwwang@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테스트,스트리트,사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343
全体アクセス
15,979,034
チャンネル会員数
1,837

IT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