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헤드윅 프리스타일로 컴백

2008-06-27 アップロード · 119 視聴

(서울=연합뉴스) 김해연 기자 = 2005년 초연 이래 마니아들의 지지를 받아온 뮤지컬 헤드윅이 올해에도 어김없이 무대에 오릅니다.

프리스타일이라는 주제로 펼쳐질 이번 공연은 스피디한 스토리 전개와 새롭게 변한 의상, 호흡이 더욱 빨라진 음악으로 관객몰이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이지나 / 뮤지컬 헤드윅 연출

이번‘헤드윅’ 공연은 두세 명의 배우가 번갈아 헤드윅을 맡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일곱 명의 배우가 릴레이로 공연하는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한 명의 배우가 3주에서 6주 가량 더블 캐스팅 없이 공연하는 방식으로 총 일곱 명의 배우가 잇따라 무대를 채우게 되는 것입니다.

첫 무대는 김다현과 송용진이 맡습니다.

록 밴드 야다의 리더이기도 한 김다현은 조승우, 오만석과 함께 헤드윅 초연에 참여한 배우로 개막 공연은 김다현에게 100번째 헤드윅 무대이기도 합니다.

인터뷰 김다현 / 뮤지컬배우,‘헤드윅’역

록 밴드 쿠바의 리드 보컬인 송용진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진행되는 심야 공연을 맡아 7개월 내내 무대에 오르게 됩니다.

인터뷰 송용진 / 뮤지컬배우.‘헤드윅’

지난 한 달여 동안의 공개 오디션을 통해 탄생한 열번째 헤드윅 이주광씨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400대 1이라는 유례없는 경쟁을 뚫고 선택된 이씨는 오디션을 위해 몸무게를 14㎏ 감량하는 열정을 보여줬습니다.

인터뷰 이주광 / 뮤지컬배우, ‘헤드윅’역

트랜스젠더 록 가수 ‘헤드윅’이 록 밴드와 펼치는 콘서트 형식의 뮤지컬 ‘헤드윅’.

새롭게 변신한 ‘헤드윅’들의 ‘프리스타일’ 무대는 28일 개막해 7개월간 계속됩니다.
연합뉴스 김해연입니다.
haeyounk@yna.co.kr

영상취재.편집: 김해연 기자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뮤지컬,컴백,프리스타일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211
全体アクセス
15,967,900
チャンネル会員数
1,836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