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와 함께 하는 공연.전시

2008-07-19 アップロード · 295 視聴


(서울=연합뉴스) 권동욱 기자 = 이번 주말, 방학을 맞은 어린이를 위한 뮤지컬 두 편이 무대에 오릅니다.

에듀테인먼트 뮤지컬을 표방한 마법천자문은 19일부터 여름방학 앵콜 무대를 펼칠 예정입니다.
이 작품은 어린이 한자교육 바람을 일으키며 900만부 이상 판매된 학습만화를 뮤지컬로 만든 작품으로 5만여명의 관객을 동원했던 초연에 비해 한 층 더 강화된 무대와 액션이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인터뷰 : 김훈/프로듀서
"액션과 한자의 교육적 측면을 많이 부각해서 가족 여러분이 보시기에 아주 좋은 시간이 되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극단 사다리는 시골마을 구식전화기인 주인공 따릉이가 지금은 사라진 여러 가지 물건들을 만나게 된다는 내용의 시골마을 따릉이를 준비했습니다.
피아노와 클라리넷 등 어쿠스틱 사운드로 구성된 라이브연주와 타자기, 요강, 맷돌 등 지금은 찾아보기 힘든 물건들을 캐릭터로 만들어
보는 이의 추억과 감성을 자극합니다.

인터뷰 : 홍성연/연출
"구식전화기인 내가 새 전화기의 씨앗을 남겼다라는 것을 깨닫게 되면서 모든 것들을 받아들이고 성장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초등학교 저학년이나 미취학 어린이를 위한 체험전시도 다채롭습니다.
세종문화회관에서는 미국 하워드 가드너 교수의 다중지능이론을 바탕으로 한 체험놀이터 플레이뮤지엄을 9월까지 전시합니다.
20개의 체험기구들을 통해 아이들의 관심이 어떻게 분산되는지를 살펴보며 아이의 재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인터뷰 : 최정심(38)/마포구 성산동
"흥미를 유발하는 물건들이 많은 것 같아서 아이들한테 굉장히 다양한 것들을 접해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린이의 상상력을 일깨워주는 엉뚱황당 발명전은 8월말까지 서울타워에서 전시됩니다.

연합뉴스 권동욱입니다
think2be@yna.co.kr
영상취재.편집 : 신상균VJ, 권동욱 기자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공연전시,아빠와,엄마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913
全体アクセス
15,958,040
チャンネル会員数
1,774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