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 깜찍한(?) 소림소녀가 떴다!

2008-07-22 アップロード · 407 視聴

소림소녀’ 홍보대사 김신영

(서울=연합뉴스) 깜찍한 이미지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개그우먼 김신영이 주성치 사단의 코믹 액션 ‘소림소녀’의 홍보대사로 선정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주성치의 오랜 팬으로 영화 ‘소림소녀’의 홍보대사가 된 김신영은 이 영화를 알리기 위해 ‘쿵푸 배우기 UCC’를 촬영하고 시사회에 참석해 무대 인사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어린 시절부터 영화 ‘식신’과 ‘희극지왕’, ‘소림축구’, ‘쿵푸허슬’ 등 주성치 영화를 좋아했던 김신영은 주성치식(式) 코미디에서만 맛볼 수 있는 기상천외한 웃음과 허를 찌르는 독특한 스토리에 열광하는 자타공인 열혈 팬.

그는 주성치가 ‘소림축구’ 이후 6년 만에 귀환하며 선보이는 이 영화의 국내 개봉 소식을 접한 이후, 영화가 개봉하기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다고 한다. 그러던 중 김신영이 주성치의 열광적인 팬임을 안 영화사 측에서 그녀에게 홍보대사로 참여해 줄 것을 제안했고,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여 적극적인 활동을 하겠다는 열의를 내비쳤다.

이 영화의 홍보대사로 선정된 그는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소림소녀’에서 ‘린’이 입었던 노란색 라크로스 유니폼을 그녀가 직접 착용하고 ‘김신영과 함께하는 쿵푸 배우기 UCC’를 촬영했다. 영화 속 ‘린’과 주성치 사단의 코믹 콤비인 ‘틴&람’이 펼치는 화려한 무술을 직접 배우고 따라해보는 UCC를 통해 김신영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승화시킨 쿵푸 실력을 네티즌들에게 선보였다.

절대 무공의 소림 권법을 전파하겠다는 꿈을 안고 고향으로 돌아온 열혈 쿵푸 소녀 ‘린’과 소림권을 위협하는 어둠의 세력의 불꽃 튀는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소림소녀’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깜찍한,대한민국에,떴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400
全体アクセス
15,974,257
チャンネル会員数
1,796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