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스 온라인 대만 진출

2008-07-23 アップロード · 309 視聴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게임업체 넥슨은 23일 1인칭슈팅(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이 대만 게임업체 감마니아를 통해 현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스 온라인의 해외 진출은 넥슨이 판권을 가진 지역 중 첫 사례로, 넥슨은 이를 위해 5월부터 비공개 베타테스트를 실시하는 등 현지화 작업을 진행해왔다.

감마니아는 대만 전국 편의점을 통해 특별 패키지를 판매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감마니아 알버트 리우 대표이사는 "대만에서 카스 온라인 원작인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인기는 여전히 대단하다"며 "더욱 발전한 카스 온라인이 대만 이용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넥슨 강신철 대표이사는 "카스 온라인을 한국 다음으로 대만에서 처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오랜 파트너사인 감마니아와의 신뢰와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카스 온라인의 한국, 대만, 일본, 중국 지역 판권을 확보한 넥슨은 대만에 이어 연내 일본과 중국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아시아 FPS게임 시장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josh@yna.co.kr

영상편집 : 왕지웅 기자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카스,넥슨,대만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645
全体アクセス
15,954,277
チャンネル会員数
1,772

IT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