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 미녀들과 함께 한 이색 신제품 체험 행사

2008-08-16 アップロード · 116 視聴


(서울=연합뉴스) 김해연 기자 = 해수욕장 모래밭에서 이색 신제품 체험 행사가 열려 피서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15일 충남 대천 펀 비치(FUN BEACH) 워터파크 출입구에 실제 트롬 신제품 디자인을 적용한 안심케어 샤워부스를 운영했다.

가로 3m 높이 3.5m의 대형 트롬 샤워부스는 고객들이 시원한 물줄기를 분사하는 드럼통 형태의 출입구를 통과할 때 부스의 상단 LCD창을 통해 헹굼중, 헹굼종료 등 세탁기의 헹굼기능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어 재미를 한층 더했다.

또 별도로 트롬 체험존을 마련, 올해 처음으로 적용된 슈즈 케어 기능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달부터 출시된 LG트롬(모델:FR3228WA)은 세탁용량 12kg, 건조용량 6.5kg으로 판매가는 170만원대다.

이 제품은 세탁물을 하트모양으로 움직여 섬유속 구석구석 숨어있는 세제농도까지 감지해 세탁시간, 헹굼횟수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안심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였다.

또 의류는 물론 운동화도 세탁, 살균, 건조가 모두 가능하게 설계됐다. 소음과 운동화 마모를 줄인 운동화 세탁코스로 세탁 한 후, 세탁기 하부의 서랍에 넣어 슈즈케어 기능을 이용하면 저온 열풍을 이용해 건조, 살균, 탈취까지 가능하다.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 빨랫감이 1kg 이하의 소량인 경우 29분내 세탁, 헹굼, 탈수까지 완료하는 스피드 워시 코스도 적용됐다.

또 허리를 숙이지 않고 힘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드럼통 투입구 중심 높이를 76cm로 올리는 등 LG트롬만의 프리업(Free Up) 스타일을 적용하고, 빨랫감 투입이 더욱 편리하도록 도어 크기를 기존 지름 35cm에서 40cm로 키웠다. 버튼 조작만으로 간편하게 도어를 열수 있는 원터치 도어를 적용하는 등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대폭 강화했다.

이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올해 대한인간공학회가 주관한 제 0회 인간공학디자인상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체험 행사는 충남 대천 펀 비치(FUN BEACH) 워터파크에서 17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haeyounk@yna.co.kr

편집: 김해연 기자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미녀들과,신제품,이색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942
全体アクセス
15,954,574
チャンネル会員数
1,774

경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