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국방, 향군.성우회 군원로 예방]

2007-01-10 アップロード · 261 視聴

[
(서울=연합뉴스) 이정진 이귀원 기자 = 김장수(金章洙) 국방장관이 지난해 11월 취임 이후 처음으로 10일 대한민국재향군인회와 성우회 등 군 원로들을 예방했다.

김 장관은 서울 송파구 신천동 재향군인회를 방문, 박세직(朴世直) 향군 회장을 예방하고 같은 건물에 있는 성우회 사무실을 찾아 김상태 회장을 비롯한 성우회 회장단과 김성은, 오자복, 이상훈, 정래혁 전 국방장관 등 군 원로 10여 명과도 환담을 나눴다.

김 장관은 박세직 향군 회장에게 "빨리 왔어야 하는데 미안하다"며 예의를 표시했고 박 회장은 "대한민국 안보가 굉장히 중요한 상황인데 향군에 오셔서 향군의 사기가 올라갈 것 같다"고 화답했다.

노무현(盧武鉉) 대통령의 `군대발언에 반발했던 성우회의 김성은 전 국방장관은 "올해는 국가안보의 기로에 서 있는 한해"라며 "바쁜 시기에 방문해줘서 감사하다"며 김 장관을 맞았다.

김 전 장관은 이날 김 장관과의 환담 전 `오늘 면담에서 어떤 얘기를 할 것이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여러가지를 얘기하겠다"며 특히 병역 복무기간 단축문제에 대해 "시기상조"라며 "청와대가 아닌 당과 국방부가 해야 할 일이다"고 비판했다.

그는 또 "북한의 핵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상황에서 전시 작전통제권 환수는 우리 스스로 무장해제를 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김 장관과 성우회 군 원로들의 면담은 이후 비공개로 진행됐지만 군 원로들은 정부의 군 복무단축 추진과 전작권 환수 등에 대해 강한 우려를 표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transil@yna.co.kr
lkw777@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金국방,향군성우회,군원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하나만
2007.08.30 05:51共感(0)  |  お届け
아직도 화상채팅사이트 이용하세요?
아직도 미팅사이트에서 지치도록 쪽지보내고 계신가요?

↓↓↓ 엔조이파트너 바로만나기 사이트 오픈!!! ↓↓↓

http://RealSexOk.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http://RealSexOk.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http://RealSexOk.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다른게 필요없습니다.
엔조이파트너만을 구하기 위한 사이트입니다.
지금 바~로 원하는 스타일의 파트너를 구해보십시요.
(조껀하려는 여성분들도 강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722
全体アクセス
15,967,674
チャンネル会員数
1,859

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