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中振公, 대우버스협력사 지원약속

2008-08-22 アップロード · 45 視聴


(울산=연합뉴스) 서진발 기자 = "대우버스 울산공장과 협력업체의 동반성장을 돕겠습니다."

울산시와 중소기업진흥공단은 22일 대우버스울산공장과 16개 협력업체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대.중소기업 협력사업 협약서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울산시는 울주군 상북면 대우버스울산공장 인근 길천지방산업단지로 내년까지 이전할 16개 협력업체가 모기업과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육성자금과 품질 및 규격인증 획득 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이들 협력업체에 대한 구조고도화 종합진단을 실시해 맞춤형 지원계획을 수립하고 울산이전에 필요한 자금 145억원과 생산성 혁신 컨설팅, 외국인 전문가 컨설팅, 맞춤연수, 마케팅 등을 지원할 방침이다.

또 대우버스는 협력업체에 대해 기술 및 생산성 향상, 국산 기자재 우선 구매를 통한 매출향상 등을 돕기로 약속했다.

이에 대해 협력업체들은 중소기업진흥공단의 구조고도화 종합진단과 맞춤형 지원계획을 성실하게 따라 체질 개선과 함께 모기업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의 품질과 납기, 원가 경쟁력 제고를 위해 노력하기로 서약했다.

울산시 관계자는 "중소기업진흥공단과 함께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2004년 유치한 대우버스울산공장과 협력업체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sjb@yna.co.kr

촬영,편집: 유장현 VJ(울산취재본부)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대우버스협력사,울산시中振公,지원약속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528
全体アクセス
15,945,640
チャンネル会員数
1,606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46

공유하기
농민들만 분통
8年前 · 24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