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가게서 "이영애 원피스 사세요"

2008-08-22 アップロード · 76 視聴

이영애 의류, 하지원 선글라스ㆍ모자 기증

(서울=연합뉴스) 양정우 기자 = 영화배우 이영애와 하지원 등 유명 연예인들이 불우이웃돕기 행사에 의류와 가방 등 소장품을 선뜻 내놨다.

22일 비영리단체인 아름다운 가게에 따르면 이 단체 안국점과 부천점, 일산점에서 동시에 열리는 기부물품 판매행사인 아름다운 하루에 이영애 씨는 평소 아끼던 원피스와 투피스 등 정장 여러벌과 가죽자켓, 가방, 티셔츠 등 물품 10여점을 기증했다.

이영애 씨가 내놓은 옷들은 고급 명품은 아니지만 그간 이씨의 손길과 때가 잔뜩 묻은 소중한 애장품들.

영화배우 하지원 씨도 즐겨쓰던 선글라스와 신발, 모자를 전해왔다. 탤런트 채정안과 한지민 씨도 목욕 및 화장품세트를 4개씩 마련해 이웃을 사랑하는 운동에 동참했다.

자생한방병원과 아름다운 가게가 함께 마련한 기부행사에 연예인들은 병원을 자주 찾는 내원객 자격으로 참가했다.

기부행사에는 병원 임직원 1천여명도 참가해 1천여점이 넘는 물품을 전해왔다.

병원 측은 "이영애 씨의 경우 고가의 물품은 아니지만 평소 아끼고 즐겨입던 의류들을 기부행사에 낸 것으로 안다"며 "연예인들이 기부물품이 좋은 뜻에 쓰이길 바란다고 전해왔다"고 말했다.

아름다운가게는 기부받은 물품을 판매해 생긴 수익금 전액을 주변 불우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eddie@yna.co.kr
영상취재.편집:조동옥 기자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가게서,사세요quot,아름다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816
全体アクセス
15,945,928
チャンネル会員数
1,617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