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들이 펼치는 독도사랑 이벤트"

2008-08-27 アップロード · 111 視聴


직접 쓴 위문편지 독도경비대에 보내

(대구=연합뉴스) 홍창진 기자 = "독도경비대원에게 힘과 위안을 주는 편지와 응원 메시지를 보내세요"

경북체신청은 27일 대구 달서우체국에서 2008 미스코리아 선 김민정씨(미스대구 진)와 미 서설희씨(미스경북 진), 미스대구 당선자 5명 등 7명을 초청해 독도 응원을 펼쳤다.

미스코리아 당선자들은 이날 일일 우체국 직원으로 변신해 독도 우편번호를 시민들에게 홍보하고 독도경비대원들에게 직접 위문편지를 써서 보냈다.

이들은 경북체신청과 함께 독도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대구 원화중 학생들과 고객들이 보내는 위문편지를 접수하기도 했다.

달서우체국은 우체국 1층에 I ♥ dokdo란 게시판을 마련해 독도를 지키려는 국민 열망과 응원 메시지를 담아 독도로 발송했다.

우체국 직원들은 독도 주소인 경북 울릉군 울릉읍 독도리 1~96번지와 우편번호 799-805가 적힌 어깨띠를 두르고 근무했다.

미스코리아 및 미스대구 당선자 7명은 독도사랑 캠페인에 이어 추석명절을 앞두고 우체국쇼핑 시식코너에서 대구ㆍ경북지역 농수축산물 팔아주기 행사도 가졌다.

또 우체국을 찾은 고객들에게 장미꽃을 선사하고 고객 안내 및 우편물 접수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했다.

이어 우편집중국을 방문해 첨단 물류시설을 견학하면서 우편물과 택배 등 물류시스템의 흐름을 파악했다.

realism@yna.co.kr

http://blog.yonhapnews.co.kr/realism

촬영,편집 : 최영희 VJ(대구경북취재본부)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독도사랑,이벤트quot,펼치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Heulpsu
2008.09.17 15:57共感(0)  |  お届け
정말 멋있습니다^^!
파이팅!!삭제
今日のアクセス
41
全体アクセス
15,950,839
チャンネル会員数
1,685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