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공연계’, 반가운 할인전쟁 돌입

2008-09-01 アップロード · 49 視聴


(서울=연합뉴스) 가을을 앞둔 공연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잇따라 마련하고 있습니다. 사실 요 몇 달 공연계는 고유가와 경기불황, 올림픽까지 겹쳐 유례없는 침체기를 맞았는데요, 이런 불황을 타계하기 위해 이색 아이디어와 할인 이벤트를 속속 내놓고 있습니다.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 // 9월 11일까지. 호암아트홀
올림픽기간 한국 선수들이 금메달을 딸 때마다 할인 이벤트를 벌여왔던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은 지난 8월 25일부터 선착순 100명에 한해 2층 전석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한 밤의 세레나데’ // 8월 22일~. 충무아트홀
앙코르 개막한 뮤지컬 ‘한밤의 세레나데’도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는데요, 모녀간의 끈끈한 사랑을 다룬 이 작품은 ‘엄마 뱃속의 딸, 가슴 속 엄마’라는 제목으로 임신부에게 50% 할인 티켓을 제공합니다. 뮤지컬 ‘쓰릴미’도 단골 관객에게 10% 할인 행사를 마련했고요, 비언어극 ‘점프’도 ‘살아있는 미술관’ 전시 티켓을 가져오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공연 예매사이트만 잘 뒤져봐도 공짜 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는 공연사와 합작으로 연극 ‘잘 자요 엄마’ 공연 평을 남기는 관객을 추첨해 초대권을 주고 있고요, 뮤지컬 ‘햄릿’의 주연을 맡은 박건형씨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면 다섯 쌍을 추첨해 공짜 표를 전달합니다.

인터뷰 송희경 / 크레디아 공연팀 = “공연계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좀 더 발 빠른 관객, 부지런한 관객들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공연예매처를 잘 살펴보면 다양한 안내가 있고 공연사 홈페이지나 공연 카페에도 많은 정보가 있다.”

영상취재 김영훈 VJ / 진행 김현임 / 구성ㆍ연출 진혜숙 기자
jean@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가을,공연계’,돌입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047
全体アクセス
15,950,758
チャンネル会員数
1,624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18:04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오전)
8年前 · 6 視聴

00:50

공유하기
내일의 날씨
8年前 · 24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