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보이 박태환, 영화 시사회장 깜짝 출현!

2008-09-01 アップロード · 184 視聴

친누나 근무하는 울학교 이티 배급사 응원 방문

(서울=연합뉴스) 오는 11일 개봉하는 영화 울학교 이티의 레드카펫 행사와 VIP 시사회에 올림픽 수영 스타인 마린보이 박태환이 나타나 주변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지난달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시사회에는 울학교 이티의 주연배우인 김수로와 이한위, 백성현, 박보영과 다른 유명 스타들이 참석했고, 그 중에서 유독 눈에 띄었던 사람은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박태환이었다.

박태환은 친누나가 울학교 이티의 배급사에 근무하는 인연으로 시사회에 참석하게 됐다고 한다. 예고없이 박태환이 나타나자 카메라 플래시가 잇따라 터졌고 그는 쑥스러운 듯 서둘러 극장 안으로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또 SBS 오락프로그램 패밀리가 떴다에서 김수로의 천적인 천데렐라 이천희가 참석해 사실은 천적이 아니라 절친한 사이임을 과시했다.

이밖에 드라마 식객의 김래원, 박보영과 함께 영화 과속삼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차태현, 패션디자이너 앙드레 김, 영화배우 이선균, 오만석, 김성은 등이 참석해 울학교 이티를 응원했다.

울학교 이티는 고등학교 체육교사 천성근(김수로)이 학교의 영어교육 강화 방침에 따라 영어 교사로 자리를 옮기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코미디 영화로, 개봉 전부터 크게 주목받고 있다.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깜짝,마린보이,박태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875
全体アクセス
15,945,659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09

공유하기
클릭뉴스 강호동 되고송
8年前 · 683 視聴

00:45

공유하기
클릭뉴스 하지원 시구
8年前 · 6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