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버진 "원더걸스, 주목할 세계 걸그룹"

2008-09-02 アップロード · 556 視聴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5인조 여성그룹 원더걸스가 영국 미디어그룹인 버진미디어의 웹사이트를 통해 가장 주목할 세계 걸그룹 8팀에 최근 선정됐다.

버진미디어는 "일본에 J-POP이 있다면 한국에는 K-POP이 있고, 다섯 숙녀들은 이 장르의 선두주자"라며 "중국 진출과 최근의 미국 공연 등이 국제적인 약진의 암시가 되고있다"고 설명했다.

또 "추구하는 장르는 10대 여성 시장을 공략하는 캔디팝 스타일의 음악"이라며 최근 히트곡인 소 핫(So Hot)을 들어볼 것을 추천했다.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원더걸스는 이 리스트에 아시아 여성 그룹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며 "유튜브 등을 통해 원더걸스의 뮤직비디오와 영상을 집중적으로 홍보해 수백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2월 미국에서 박진영 등 JYP 가수들과 함께 펼친 공연이 큰 힘이 된 것 같다"고 해석했다.

버진미디어의 리스트에는 디즈니 드라마 치타 걸스를 통해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치타 걸스, 인기 여성그룹 푸시캣 돌스 제작진이 만든 리얼리티 쇼로 데뷔한 걸리셔스(Girlicious), MTV 프로그램 메이킹 더 밴드로 유명해진 대니티 케인(Danity Kane) 등 미국 팀 뿐 아니라 영국의 더 새터데이스(The Saturdays), 레드 블러디드 위민(Red Blooded Women), 호주의 베로니카스(The Veronicas), 독일의 노 엔젤스(No Angels) 등이 함께 소개됐다.

영상편집 : 전현우 기자

mimi@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걸그룹quot,세계,英버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055
全体アクセス
15,971,290
チャンネル会員数
1,865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09

공유하기
클릭뉴스 강호동 되고송
8年前 · 685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