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올림픽 참가선수 환영식 개최

2008-09-04 アップロード · 376 視聴


(인천=연합뉴스) 신민재 기자 = 인천시는 4일 라마다송도호텔에서 베이징올림픽에 참가해 인천의 명예를 드높인 인천 연고팀 소속 선수와 임원, 가족 등을 초청해 환영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남자 양궁 단체전과 개인전에서 금메달, 은메달을 획득한 박경모 선수(계양구청)를 비롯해 야구 대표팀 우승에 크게 기여한 김광현, 이진영, 정근우, 정대현 선수(이상 SK와이번스), 여자 핸드볼 대표팀의 오영란 선수(벽산건설) 등이 참석했다.

또 메달 획득에는 실패했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 한 사격 김유연(남구청), 수영 임남균(인하대), 유도 김영란(동구청), 마라톤 김이용(대우자판), 축구 송유걸(인천유나이티드FC) 등 총 20명의 선수와 지도자가 자리를 함께 했다.

안상수 인천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베이징올림픽은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뒀을 뿐 아니라 인천에서도 17명의 선수와 3명의 코치, 감독이 참가해 국민들에게 하면 된다는 용기와 희망을 준 대회였다"고 노고를 치하했다.

안 시장은 이어 "베이징올림픽 출전 선수들의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4년 아시안게임을 개최하는 인천 체육이 한단계 업그레이드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안 시장과 고진섭 인천시의회 의장은 이날 출전 선수와 지도자 전원에게 격려금을 전달하고 환영오찬을 함께 했다.

촬영,편집: 차인엽VJ (인천취재본부)

smj@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개최,올림픽,인천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888
全体アクセス
15,943,261
チャンネル会員数
1,620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33:44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오후)
8年前 · 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