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파이란에 中 여배우 출연

2008-09-11 アップロード · 134 視聴


(서울=연합뉴스) 김희선 기자 = 영화 파이란이 11일 소극장 뮤지컬로 각색돼 대학로 문화공간 이다에서 관객과 만났다.

2001년 개봉한 영화 파이란은 사회의 중심부로 편입하지 못하고 뒷골목을 배회하는 비주류 인생들의 삶을 그린 작품이다.

당시 주인공인 삼류 건달 강재를 최민식이 맡고, 강재와 위장결혼하는 불법체류 중국 여인 파이란 역을 홍콩 여배우 장바이쯔가 맡아 화제가 됐다.

뮤지컬에서는 지난 6월 중국 현지 오디션을 거쳐 캐스팅된 중국 여배우 인요우찬(21)이 파이란 역을 맡았다.

지난해 베이징 중앙희극학원을 졸업한 인요우찬은 얼마전 중국에서 TV를 통해 방영된 코미디극 용봉성향에 주인공으로 출연한 신인으로 CF모델 활동 경력도 갖고 있다.

한국 무대에 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극 속에서 세 곡의 중국어 노래를 들려 준다.

남자 주인공 강재 역은 뮤지컬 배우 서범석과 배성우가 번갈아 맡았다.

뮤지컬은 영화와 기본적인 스토리 전개는 같지만 파이란보다 강재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제작사 모아엔터테인먼트는 "포크, 록, 컨트리가 결합된 7인조 라이브 밴드의 연주, 현대무용과 마임을 결합시킨 독특한 움직임으로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뮤지컬만의 매력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연출 김규종. 작곡 이현섭. 출연 서범석, 배성우, 은유찬, 김용덕, 김동현 등. 4만원. ☎02-744-0300.
hisunny@yna.co.kr

촬영,편집;박언국 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뮤지컬,여배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884
全体アクセス
15,938,022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15:34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오전)
8年前 · 1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