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추석 계획 엿보기

2008-09-15 アップロード · 75,522 視聴


(서울=연합뉴스) 민족의 대 명절 추석. 예년에 비해 연휴가 짧아 아쉽지만 한가위 풍성함 만큼은 변함이 없는데요,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타들도 저마다의 계획으로 추석을 보낼 예정입니다.

요즘엔 가수보다 배우로 더 자주 만나는 이지훈씨. 음반과 연기 활동에 이어 최근 뮤지컬 주연까지 맡아 바쁜 추석을 보내게 됐습니다. 월드버전으로 선보이는 뮤지컬 ‘햄릿’ 인데요, 박건형과 윤형렬, 임태경 등 쟁쟁한 스타들이 총출동해 화제가 됐습니다. 2년 만에 선보이는 뮤지컬인데다, 추석 연휴기간에도 공연이 잡혀 올 추석은 무대에서 보내야 한다는 군요.
인터뷰 이지훈 / 뮤지컬 ‘햄릿’ =“많이 경험이 없어서 긴장도 되고 걱정되는데 형들이랑 동생이 빠져들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고 있다.

‘코믹 연기의 지존’ 나문희씨도 올 추석은 ‘관객과 함께’ 입니다. 12년 만에 연극무대로 돌아와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세 딸과 함께 올해 추석은 극장에서 보낼 예정입니다. 인터뷰 나문희 / 연극 ‘잘자요, 엄마’ =“나는 배우니까 특별한 추석 스케줄은 특별한 것은 없고 딸들이 공연 보러 온다니까 추석은 딸들과 지낼 것이고...”

‘트로트의 제왕’ 남진 씨에게는 추석에 얽힌 추억이 참 많은데요, 해마다 추석이면 관객들을 위한 특별 공연을 가져왔습니다. 추석에 더 바쁜 남진 씨! 올해도 마포아트센터에서 ‘한가위 효’ 콘서트를 마련한다는 군요. 인터뷰 남진 / ‘한가위 효’ 콘서트 =“친구들하고 불꽃놀이 하면서 뛰어놀던 생각이 나고 가수가 되고 나서는 당시 추석에 볼거리는 영화나 쇼 밖에 없어서 하루에 4곳, 16회 공연했던 추억이 생각난다.”

연예계에서 ‘사진’ 하면 이 분들을 빼놓을 수 없죠. 전문 작가 못지않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개그맨 이병진씨와 ‘빽가’ 백성현 씨! 최근 합동 사진전을 오픈했는데요, 작품 수준이 상당하죠? 특히 11월 결혼을 앞둔 이병진씨는 예비 신부와 함께, 고향에서 추석을 보낼 예정입니다. 인터뷰 이병진 / 개그맨 .‘시간의 점’ 사진전 =“결혼준비로 추석을 정신없이 보낼 것 같다. 고향 앞마을 북한강에서 물안개 찍을 예정이다.” 인터뷰 백성현 / 가수. ‘시간의 점’ 사진전 =“추석에도 촬영이 있어서 해외에서 보낼 예정이다. 촬영 끝내고 남은 제사음식 먹어야 할 것 같다.”

늘 우리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스타들 ! 바쁜 일정 중에도 아무쪼록 즐겁고 풍성한 명절 맞길 바랍니다.

영상취재 김영훈 VJ / 진행 김현임 / 구성ㆍ연출 진혜숙 기자
jean@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계획,스타들의,엿보기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921
全体アクセス
15,958,048
チャンネル会員数
1,774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