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여왕 현영의 돈버는 비법

2008-09-17 アップロード · 143 視聴


조선대서 재테크 성공비법 강연

(광주=연합뉴스) 장덕종 기자 = "남들과 똑같은 일을 하면서도 다른 사람들과는 항상 다르게 한다는 생각을 한다면 성공과 함께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거예요."

만능엔터테이너 현영이 17일 오후 광주 동구 서석동 조선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대학생 상대 강연에서 자신의 재테크 성공비법을 이같이 밝혔다.

현영은 자신이 대학 시절 꽃을 팔고 비디오를 팔았던 경험담을 예로 들며 남들과 다른 방식으로 돈을 버는 `차별화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다른 사람들과 똑같은 방식으로 꽃과 비디오를 팔아서는 많은 이윤을 남길 수 없었다"며 "꽃의 경우 가격이 싼 포장지에 한송이씩 포장해 낱개로 팔았고 비디오에 나오는 춤과 노래를 아이들에게 직접 보여줘 남들보다 더 많은 이윤을 남길 수 있었다"고 밝혔다.

현영은 또 "남들과는 다른 내 독특한 목소리로 차별화에 성공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섭외될 수 있었다"며 자신의 개성을 살릴 것을 강조해 학생들의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무더운 강당에서 1시간 넘게 강연이 진행됐지만 만능엔터테이너다운 재치있는 말솜씨와 유머가 곁들여진 현영의 강연은 학생들의 귀와 눈을 붙들기에 충분했다.

그는 더위에 학생들이 힘들어하자 "에어컨이 잘 안나오나 봐요. 건물은 백악관처럼 멋있는데"라고 꼬집어 학생들의 박수를 이끌었고 강연 중간에는 자신의 노래와 춤을 선보여 학생들의 지루함을 달래주기도 했다.

이 밖에도 데뷔 이전부터 배우 김원희를 존경했다며 "김원희 선배가 MC를 맡고 있는 토크쇼에 나가는 것을 항상 꿈꿨다. 3년이 지난 어느 순간 그 자리에 김원희 선배와 함께 나가게 됐을 때 온 몸에 전율이 흘
렀다"며 감상에 젖기도 했다.
cbebop@yna.co.kr

취재 : 장덕종 기자(광주전남취재본부), 편집 : 조싱글 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재테크,돈버는,비법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83
全体アクセス
15,971,338
チャンネル会員数
1,790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50

공유하기
내일의 날씨
8年前 · 29 視聴

17:50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오전)
8年前 · 20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