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호테의 목소리 주인공들 극장 습격!!

2008-09-22 アップロード · 70 視聴

박준형, 정종철, 오정태 무대인사 인기폭발

(서울=연합뉴스) 미겔 데 세르반테스의 원작 ‘돈키호테’를 재미있게 각색해 화제가 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동키호테’의 더빙을 맡았던 개그맨 박준형, 정종철, 오정태가 지난 17일 오후 서울 상암 CGV에서 있었던 첫 일반시사회에서 무대인사를 가져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진행된 시사회에는 영화 상영 전부터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였던 극장 안은 애니메이션이라는 장르답게 어린이들과 어린이들의 손을 꼭 잡고 온 가족단위의 관객들로 가득 메워졌다.

‘동키호테’의 더빙을 맡은 박준형, 정종철, 오정태가 등장하자 유독 어린이들의 뜨거운 환호성이 쏟아져 눈길을 끌었다.

주인공인 ‘동키호테’의 더빙을 맡은 박준형은 “아무리 어려운 꿈이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꿈은 이루어진다는 교훈이 있는 애니메이션이니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다”라는 인사말을 전했고, ‘동키’역의 정종철 또한 “재미있게 보시고 입소문 많이 내주세요”라는 부탁도 잊지 않았다.

영화상영이 시작된 이후, 아이들은 ‘돈키호테’와 ‘동키’의 반응 하나하나에 일일이 반응하며 시종일관 즐거워했다.

돈키호테와 산초, 동키, 로시난테의 명예와 사랑을 찾아 떠나는 모험담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낸 애니메이션 ‘동키호테’는 오는 25일 개봉.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극장,동키호테의,목소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311
全体アクセス
15,948,403
チャンネル会員数
1,743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00

공유하기
클릭뉴스 권상우 눈물
8年前 · 6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