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의 신윤복은 사랑을 하는 여인"

2008-10-14 アップロード · 148 視聴

영화 미인도 제작보고회

(서울=연합뉴스) 김지연 기자 = "문근영씨의 신윤복과는 다른 신윤복을 보여드릴게요."

영화 미인도(감독 전윤수)에서 남장여자인 화가 신윤복을 연기한 배우 김민선이 드라마 바람의 화원에서 같은 설정으로 신윤복을 연기하고 있는 문근영과의 차이점을 강조했다.

그는 13일 서울 정동 이화여고 100주년기념관에서 열린 미인도 제작보고회에서 "드라마 속에서 신윤복은 화가이자 남장여자의 모습인데 영화에서는 그와 달리 사랑을 하는 여인 느낌이 강하다"며 "처음부터 양쪽 캐릭터가 너무 달라서 부담을 갖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김민선은 이어 "문근영씨는 어린 나이에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배우"라면서 "서로 같은 캐릭터를 연기하는 만큼 나도 근영씨를 응원하고 있고 근영씨도 나를 응원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영화 식객으로 흥행에 성공한 뒤 미인도를 연출한 전윤수 감독은 김민선을 캐스팅한 배경으로 "민선씨가 이 역을 꼭 달라면서 안 주면 유학을 가 버리겠다고 협박 아닌 협박을 하더라"며 "박물관을 다니며 준비를 많이 하는 모습이 예뻐 보였고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개했다.

신윤복과 운명적인 관계에 놓이는 김홍도 역할의 배우 김영호는 "이제까지 연기했던 배역 중에서 내 몸에 가장 잘 맞는 옷을 입은 것 같다"고 말했으며 전 감독 역시 "영호씨가 현장에서 김홍도 분장을 끝내고 나온 것을 보니 아, 김홍도다라는 생각이 들어 놀랐다"고 말했다.

신윤복과 김홍도, 기녀 설화(추자현), 신윤복의 운명의 남자 강무(김남길) 사이의 4각 관계를 그린 미인도는 내달 13일 개봉한다.

cherora@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사랑을,신윤복은,여인quot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260
全体アクセス
15,946,035
チャンネル会員数
1,701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02

공유하기
클릭뉴스 비 레이니즘
8年前 · 46 視聴

01:09

공유하기
클릭뉴스 손예진 논란
8年前 · 580 視聴

00:55

공유하기
클릭뉴스 이의정 고백
8年前 · 119 視聴

00:59

공유하기
클릭뉴스 솔비 - 알렉스
8年前 · 319 視聴

01:06

공유하기
클릭뉴스 하현곤 컴백
8年前 · 6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