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클레오파트라 리허설

2008-10-14 アップロード · 221 視聴


(서울=연합뉴스) 태왕사신기의 카리스마 강한 연씨부인에서 크크섬의 비밀의 코믹한 김부장으로 변신한 김선경이 이번엔 매력적인 여인 클레오파트라로 무대에 선다.

14일 서울시 능동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클레오파트라’ 프레스 리허설에서 김선경은 클레오파트라 역을 맡아 클레오파트라의 정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김선경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것은 드라마 태왕사신기를 통해서지만 1991년 사운드 오브 뮤직을 시작으로 수많은 뮤지컬에서 주연을 도맡아 온 17년 경력의 뮤지컬 배우다.

태왕사신기에 이어 크크섬의 비밀로 잇따라 TV에 도전하고 있는 그는 그 사이 뮤지컬 맘마미아에 출연하는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번 무대에서는 오랜만에 활동을 재개한 가수 박지윤과 함께 클레오파트라 역을 맡는다.

두 사람은 1998년 어린이 뮤지컬 미녀와 야수에서도 미녀 역을 함께 맡았었다.

김선경은 "다른 색깔의 클레오파트라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면서 "박지윤이 연약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감성을 자극하는 클레오파트라라면 나는 감성보다 이성에 더 가까운 캐릭터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15일 서울시 능동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클레오파트라는 2002-2003년 체코에서 초연한 뮤지컬로 국내 공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선경.박지윤과 함께 김법래(시저 역), 민영기(안토니우스 역), 최성원(옥타비아누스 역), 서정현(플루비아 역), 정찬우(아폴로도로스 역), 김정균(주피터 역) 등이 출연한다.

연출은 뮤지컬 배우 출신 김장섭이 맡았다.

촬영, 편집 : 장대연 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리허설,뮤지컬,클레오파트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578
全体アクセス
15,965,214
チャンネル会員数
1,748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32:01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종합)
8年前 · 1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