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가족영상축제 22일 개막

2008-10-22 アップロード · 55 視聴

28개국 120편 가족영화 상영‥28일 폐막

(서울=연합뉴스) 박성진 기자 = 서울국제가족영상축제가 22-28일 일주일간 CGV 용산 및 용산 아이파크몰 일대에서 개최됐다.

(사)서울국제가족영상축제 추최로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열리는 축제에서는 단순히 가족을 소재로 한 영화에서 벗어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8개국 120편의 가족영화가 상영된다.

22일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있을 개막식에는 홍보대사 안소희, 김혜성을 비롯해 사회를 맡은 탁재훈과 심사위원으로 선정된 이범수 등 국내 유명배우와 해외 영화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개막작은 벤 스타센 감독의 3D 입체 애니메이션 플라이 미 투 더 문으로 아시아 국가 가운데 처음으로 우리나라에서 상영됐다.

벤 스타센 감독은 개막식에 참석해 작품을 소개하고 23일에는 3D기술과 가족 영화에 관해 직접 강의 하는 마스터클래스도 진행한다.

폐막작은 천국보다 아름다운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빈센트 워드 감독의 최신작 레인 오브 칠드런으로, 투호족 여성인 푸히의 일대기와 가족사가 담긴 다큐멘터리다.

이 밖에 모든 작품이 국내에서 처음 상영되는 월드 패밀리 나우, 한국의 가족영화를 새롭게 해석하는 코리아 패밀리 나우, 자막을 못 읽는 꼬마들에게 영화를 읽어주는 씨네자키, 3D 입체영화 등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키즈 패밀리, 패밀리 펀!펀!펀! 등 다양한 섹션이 마련됐다.

영화 티켓 예매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sifff.org)와 CGV 홈페이지(http://www.cgv.co.kr)에서 할 수 있다.

sungjinpark@yna.co.kr

촬영.편집:지용훈 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22일,개막,서울국제가족영상축제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955
全体アクセス
15,956,305
チャンネル会員数
1,774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19:28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오전)
8年前 · 2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