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 지도부 울주보선 두번째 지원유세

2008-10-24 アップロード · 61 視聴

박희태 대표 복지회관 찾아 신장열 후보 지지 호소

(울산=연합뉴스) 장영은 기자 = 한나라당 지도부가 오는 29일 치러지는 울주군수 보궐선거에 출마한 한나라당 신장열 후보의 지원유세를 위해 울산을 찾았다.

박희태 대표는 24일 안경률 사무총장, 유정현 의원과 함께 울주군 온양읍의 남부노인복지회관을 찾아 지역의 노인들과 함께 국수로 점심식사를 하면서 "여러분 아들, 딸이 효도를 잘하고 있을 것이지만 못해서 갈등이 있을 수 있다"며 "하지만 이제 국가가 아들, 딸 역할을 하는 국가 효도시대를 활짝 열겠다. 국가가 제대로 효도할 수 있도록 힘있는 한나라당 후보를 지지, 지역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해달라"며 호소했다.

박 대표는 이어 범서읍 구영리와 천상리 등에서 이뤄진 길거리 유세장에서도 "한나라당 신 후보는 이름 그대로 장렬하게 울주군을 위해 몸바칠 인물"이라며 "울주군은 발전해야 할 부분이 많지만 이는 군수 혼자 못하는 것이다. (울주군의) 큰 일은 대통령께서도 관심을 갖는다. 신 후보가 군수가 되면 한나라당과 같은 당의 박맹우 울산시장, 군수가 함께 나서 울주군 발전에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제 대세는 신장열인 만큼 이왕 될 사람을 찍어달라"며 "신 후보가 군수로 당선되면 군수직을 수행하는데 한나라당도 도와주겠다. 한나라당은 이명박 대통령이 재임하는 기간 이 나라를 위해 힘쓸 수 있는 당"이라고 덧붙였다.

박 대표는 앞서 지난 16일에도 울주군을 찾아 지원유세를 벌이는 등 울주군수 보궐선거를 일주일여 앞두고 막판 표심 공략을 위해 한나라당 지도부가 적극 나서고 있다.
young@yna.co.kr

촬영,편집 : 유장현 VJ(울산취재본부)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두번째,울주보선,지도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882
全体アクセス
15,943,255
チャンネル会員数
1,620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37:13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 (종합)
8年前 · 1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