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루게릭병 환자역할 영화출연 무산

2008-10-27 アップロード · 91 視聴

내 사랑 내 곁에 영화 제작사측 발표

(서울=연합뉴스) 김지연 기자 = 영화 내 사랑 내 곁에(감독 박진표)에서 루게릭병 환자를 연기할 계획이었던 권상우의 출연이 촬영을 2주 가량 앞두고 무산됐다.

제작사 영화사 집은 지난달 23일 권상우가 내 사랑 내 곁에에서 주연을 맡아 하지원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고 발표했지만 한달 만인 27일 권상우 출연 번복이라는 제목의 보도자료를 내고 캐스팅이 무산됐다고 밝혔다.

권상우가 맡기로 했던 역은 루게릭병에 걸려 점점 몸이 굳어가는 남자 주인공 종우로, 그를 헌신적으로 사랑하는 장례지도사 지수(하지원)와 눈물을 짜내는 멜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었다.

제작사나 배우 소속사에서 출연을 공식 발표하는 것은 계약서 작성을 끝냈거나 모든 조율을 마치고 계약서에 사인만 하면 되는 단계일 때라 캐스팅이 번복되는 경우는 거의 드물다.

또 캐스팅이 무산되면 얼마간 시간이 흐른 뒤 조용히 다른 배우로 바꿔 발표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제작사는 보도자료에 배우 쪽에서 먼저 번복 의사를 밝혔다면서 "충격적이고 상당한 제작 손실이 예상된다"는 표현까지 쓰면서 공개적으로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영화사 집 관계자는 "개런티를 비롯해 모든 합의가 끝난 상황이었고 지난 주에만 해도 권상우씨가 감독에게 영화에 올인하겠다고 약속했는데 어제 팬카페를 보니 일본 팬미팅에서 영화가 아니라 드라마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더라"며 "소속사에서는 오늘 정확한 입장을 밝히겠다고만 하고 제작사를 피하고 있다"고 말했다.

권상우 소속사인 팬텀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발표하지 않았으며 전화 연락이 되지 않고 있다.

영상편집 : 전현우 기자

cherora@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권상우,루게릭병,무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677
全体アクセス
15,953,564
チャンネル会員数
1,749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16

공유하기
클릭뉴스 송혜교 입맞춤
8年前 · 768 視聴

01:07

공유하기
클릭뉴스 동방신기 악플
8年前 · 150 視聴

01:02

공유하기
클릭뉴스 박지선 할머니
8年前 · 600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