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송창의,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서 호흡

2008-11-03 アップロード · 112 視聴


(서울=연합뉴스) 김희선 기자 = 그룹 S.E.S 출신의 바다(본명 최성희)와 배우송창의가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춘다.

남자 주인공 한상준 역은 배우 송창의가 맡는다.

2002년 뮤지컬 블루 사이공으로 데뷔한 송창의는 최근 드라마 황금신부, 이산, 신의 저울, 영화 소년은 울지 않는다에 출연하는 등 드라마와 영화에서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뮤지컬은 헤드윅 이후 2년 6개월 만이다.

바다는 2003년 뮤지컬 페퍼민트를 시작으로 텔 미 온 어 선데이, 노트르담드 파리 등에 출연하면서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여주인공 한별의 친구 수경 역에는 배우 유정민이 캐스팅됐으며, 성형외과의사 이공학 역은 뮤지컬 배우 김성기, 음반기획자 최사장 역은 한성식이 맡는다.

미녀는 괴로워는 동명 영화를 무대로 옮긴 작품으로 마리아, 뷰티풀 걸, 별 등 영화에 삽입됐던 세 곡의 노래가 뮤지컬에서도 등장할 예정이다.

또 채송화 디자이너가 지휘하는 특수 분장팀과 마술팀까지 합세해 뚱보였던 여주인공이 미녀로 변신하는 과정을 무대 위에서 실감 나게 구현할 예정이다.

공연은 11월27일부터 내년 2월1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제작 KM컬쳐, 쇼노트, CJ엔터테인먼트. 작곡 팀 아시토. 작사 이지혜. 대본 이희준. 연출 황재헌. 4만-9만원.

영상취재.편집 : 권동욱 기자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괴로워서,뮤지컬,미녀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153
全体アクセス
15,962,718
チャンネル会員数
1,679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15:41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 (오전)
8年前 · 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