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100kg 넘는 뚱보로 변신합니다.”

2008-11-11 アップロード · 123 視聴


(서울=연합뉴스) 이태원의 한 카페에서 열린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제작발표회 현장입니다. 몸에 꼭 붙는 흰색 원피스를 입고 열창하는 바다씨. 여러분 잘 아시는 ‘마리아’인데요, 영화에서는 김아중씨가 불러서 인기를 얻었던 곡이죠?

‘미녀는 괴로워’는 일본 만화가 원작이지만, 한국에서 2006년 말 영화로 개봉돼, 그 해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란 찬사를 받았는데요, ‘뚱보 가수가 미녀로 변한다’는 파격적인 설정과 아름다운 노래로 일찌감치 뮤지컬로 기획됐습니다. 주인공을 맡은 바다씨. 영화 속 김아중씨의 연기를 어떻게 생각할까요?

인터뷰 바다 /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처음 개봉했을 때 영화관에서 봤는데 김아중이라는 배우가 아니라 캐릭터가 먼저 보였다. 캐릭터가 분명한 배역이었기 때문에 인물이 아니라 캐릭터가 보였다. 그래서 나중에 작품 맡게 됐을 때도 김아중씨 생각은 하지 않았다.

여성그룹 ‘SES 출신의 바다씨는 2003년, 처음 뮤지컬에 도전했는데요, 이후’ 노트르담 드 파리‘, ’텔미 온 어 선데이 주연을 맡으며 뮤지컬 배우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분장 전문가들의 도움으로, 100kg이 넘는 뚱보 역을 실감 나게 보여 줄 예정입니다.

인터뷰 바다 /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안양예고 다니면서 연기가 꿈이어서 늘 가슴에 담아왔다. 뮤지컬을 하면서 예뻐졌다는 이야기 많이 듣는데 내 마음이 편해져서 그런 것 같다. 원하는 일 하다 보니까 예쁘게 봐 주시는 것 같다.”

영상취재 권동욱 기자 / 진행 김현임 / 구성ㆍ연출 진혜숙 기자
jean@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100kg,넘는,뚱보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204
全体アクセス
15,946,365
チャンネル会員数
1,700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50

공유하기
내일의 날씨
8年前 · 1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