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계 “수험생들에게 문화선물 드립니다”

2008-11-17 アップロード · 50 視聴


(서울=연합뉴스)수능은 끝났지만 우리 수험생분들, 수험표는 버리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공연계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기 때문인데요, 수험생들의 지갑사정까지 고려한 공연계의 풍성한 선물,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능 끝! 시험도 끝나고, 그동안 공부로 쌓인 스트레스 풀 곳을 찾으신다고요? 입시 스트레스도 풀고, 문화체험도 할 수 있는 풍성한 공연들이 수험생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화면 바뀐 후 멘트- 잠실 샤롯데 극장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캣츠’입니다. 꼭 보고 싶었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여 왔던 수험생이라면 수험표부터 챙기셔야 할 것 같네요. 11월 한 달간 수험생에게 일부 좌석을 30% 할인해 줍니다. 아트 서커스 ‘알레그리아’도 할인행사를 마련했는데요, 낮 공연에 한해 수험생과 동반 1인에게 티켓 가격의 20% 깎아줍니다.

이걸로는 조금 부족하다고요? 대학로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카페인’은 수험생들에게 티켓 가격 절반을 할인해 주는데요. 19일부터 올해 말까지 수험생에게만 적용됩니다. 뮤지컬 ‘라디오 스타’도 11월 한 달간 수험생을 위해 50% 할인 표를 내놓았고요, ‘싱글즈’와 ‘그리스’가 각각 수험생과 동반자 1명에게 절반 가격으로 티켓을 제공합니다.

파리나무 십자가 소년합창단도 수험생들을 위해 선물을 마련했습니다. 수험생에게는 40% 할인을, 12월이 생일인 관객들에게 30%를 할인해 줄 예정입니다. 이 밖에도 드레스덴 십자가 합창단이 수험생에게 50% 할인을, 임형주 콘서트 역시 수험생에게 30%를 깎아줄 예정입니다.

인터뷰 김민향 / 공연관계자 =“그동안 경제적, 시간적 어려움으로 뮤지컬을 즐기지 못했던 수험생들에게 관람 기회를 제공하려는 취지다. 수험표를 가지고 온 수험생들에게 공연티켓의 50%를 할인하거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행사인데, 수험생들이 그동안 수능 준비로 쌓인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영상취재 장대연 VJ / 진행 김현임 / 구성ㆍ연출 진혜숙 기자
jean@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수험생들에게,공연계,드립니다”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1,002
全体アクセス
15,958,129
チャンネル会員数
1,774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14:41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오전)
8年前 · 2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