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32사단 신병교육대 입소

2008-11-17 アップロード · 301 視聴


(공주=연합뉴스) 임헌정 기자 = "늦게 입대하는만큼 열심히 하고 돌아오겠습니다. 충성!"

그룹 신화의 김동완(29)이 17일 충남 공주 육군 제32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신화 멤버 중에는 지난달 9일 입대한 에릭 이후 두번째이다.

이날 청바지에 검은색 점퍼 차림으로 신병교육대에 도착한 김 씨는 "워낙 늦게 입대하는 거라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며 "복무하는 동안 팬 여러분들이 잘 기다려주실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다.

김 씨는 이어 "군에 간다니 멤버들이 무슨 얘길 해주었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에릭으로부터 오전에 전화가 왔었는데 로션 꼭 챙겨라. 군화는 사이즈보다 좀 크게 신어라는 조언을 들었다"며 "에릭이 그런 말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날 팬들은 복무기간 중 생일을 맞이하는 김 씨를 위해 케이크를 준비해 선물했으며, 부대 앞은 국내 팬은 물론 일본, 대만, 홍콩 등에서 온 200여 명의 팬들로 북적거렸고 일부는 김 씨가 부대 안으로 들어간 뒤에도 한동안 자리를 떠나지 않으며 아쉬움을 달랬다.

한편 김 씨는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서울 서대문구청에서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한다.
kane@yna.co.kr

촬영: 이형석VJ (대전충남취재본부), 편집: 김지민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32사단,김동완,신병교육대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798
全体アクセス
15,968,192
チャンネル会員数
1,774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