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서해안 환경사랑 페스티벌

2008-12-08 アップロード · 100 視聴


(보령=연합뉴스) 이은중 기자 = 기부천사 김장훈의 서해안 환경사랑 페스티벌이 6일 보령시민 등이 대천체육관을 가득 메운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지역 소도시에서는 보기 드문 김장훈의 이번 무대는 공연의 전설이라고 할 정도로 열광의 도가니였다.

이번 공연에는 로봇 전문가인 카이스트의 오준호 교수 측과 함께 최근 완성한 첨단 로봇시스템이 도입된 중앙무대가 처음 공개돼 관객들로부터 환호를 받았다.

보령시의 명예시민인 그는 공연 중간에 지난 7월 세계적인 중국 스타 청룽이 서해안 복구작업에 써 달라며 자신에게 보내온 1만달러의 후원금을 신준희 보령시장에게 전달했다.

또 그의 이번 공연은 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기념해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대한 고마움의 보답으로 이뤄졌다.

또 다른 도시와 달리 이번 공연은 무료로 진행됐으며, 서해안의 기적을 일군 자원봉사자와 지역 주민에게 바치는 감사의 선물이었다.

그는 이번 무대의 의미를 최근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 게시판을 통해 보령의 전설을 만들고 돌아오겠습니다라며 보령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김장훈은 지난 2월부터 자신의 소속사인 ㈜하늘소 엔터테인먼트가 주축이 돼 자원봉사자 5천여명을 모집 모두 7차례에 걸쳐 호도와 삽시도 등 보령지역 섬에서 기름제거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jung@yna.co.kr

영상취재: 이은중 기자 (대전충남취재본부), 편집: 김지민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김장훈,서해안,페스티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664
全体アクセス
15,953,328
チャンネル会員数
1,749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22:26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종합)
8年前 · 13 視聴

15:31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오전)
8年前 · 24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