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 ‘드림걸즈로 뮤지컬 첫 도전

2008-12-09 アップロード · 43 視聴


(서울=연합뉴스)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마련된 뮤지컬 ‘드림걸즈’ 제작보고회장입니다. 열기가 대단하죠? 1981년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첫선을 보인 ‘드림걸즈’는 18년간 공연되지 않다 한국과 미국 현지스태프의 공동 제작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는데요, 쟁쟁한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배우 김승우씨가 캐스팅 돼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인터뷰 김승우 / 뮤지컬 ‘드림걸즈’ =“감히 뮤지컬에 도전해 커티스 역을 맡게 됐다. 개인적으로 한 번쯤은 뮤지컬에 도전해 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좋은 공연에 합류할 수 있게 돼서 영광으로 생각한다. 내년 무대에 올라서기 전까지 조금이나마 도움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

1960년대 인기 흑인그룹 ‘슈프림스’의 성공기를 다룬 ‘드림걸즈’는 영화로 제작돼 더 유명해졌는데요, 주연을 맡은 제니퍼 허드슨은 이 영화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한국에서 공연되는 ‘드림걸즈’의 주역은 뮤지컬 배우 홍지민에게 돌아갔습니다.

인터뷰 홍지민 / 뮤지컬 ‘드림걸즈’ =“오디션을 10번 정도 봤다. 오디션 보는 내내 너무 행복했고 외국 스태프들에게 많이 배우는 기회가 됐다. 과연 체력관리와 어려운 흑인들의 노래들을 어떻게 소화해 낼지 걱정 반, 기대 반, 설렘 반, 여러 가지 감정들이 복합적인데 열심히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

영상취재 이인수 VJ / 진행 김현임 / 구성ㆍ연출 진혜숙 기자
jean@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드림걸즈로,김승우,도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528
全体アクセス
15,973,591
チャンネル会員数
1,864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21

공유하기
강원FC, 강릉서 첫 훈련
8年前 · 240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