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아시아모델시상식 개최

2009-01-16 アップロード · 469 視聴


(서울=연합뉴스) 김영현 기자 = 아시아 11개국의 유명 슈퍼모델이 참가한 2009 아시아 모델 시상식이 15일 저녁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이번 시상식은 아시아는 하나라는 슬로건을 내걸었으며 국제문화산업교류재단, 서울특별시, 한국모델협회 등이 주최했다.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11개국 60여 명의 슈퍼모델이 참여해 화려한 무대가 펼쳤다.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30여 년 전 S/S패션쇼에 모델로 무대에 섰던 기억이 난다"고 말문을 연 후 "우리나라의 강승현이 포드 슈퍼모델 오브 더 월드에서 1위를 했다는 소식을 듣고 기뻤는데 오늘을 계기로 그런 모델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행사를 축하했다.

유 장관은 이어 "올해부터 정부는 패션에 관심을 갖고 산업으로 지원하고 활성화하려는 정책을 준비하고 있다"며 "가을쯤 되면 패션 산업에 변화를 만나게 될 것이다. 평소에 입지 않는 옷을 입는 실험적인 패션쇼를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행사와 함께 열린 시상식에서는 송일국, 원더걸스(국내), 린즈링, 정원창, 하야시 탄탄(해외)이 아시아스타상을 받았다.

다음은 이밖의 수상자 명단.

▲CF모델상=이광수, 오연서 ▲패션모델상=김영광, 김다울 ▲인기스타상=박해진, 이다해 ▲인기가수상=김종국, 백지영, 브라운아이드걸스 ▲모델특별상=김재욱, 윤소이, 서인영 ▲국제문화교류 공로상=앙드레 김

촬영, 편집: 신상균 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2009,개최,아시아모델시상식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233
全体アクセス
15,974,090
チャンネル会員数
1,796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