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公, 인천방문의 해 선포식 개최

2009-01-16 アップロード · 155 視聴


(인천=연합뉴스) 김명균 기자 = 정부가 지난 2006년 12월 지정한 2009 인천방문의 해 선포식이 16일 오후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과 안상수 인천시장 등을 비롯한 지역 국회의원과 각급 기관장 등 5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행사는 인천방문의 해 개막식과 인기가수들이 대거 참가하는 다양한 축하공연으로 이어졌다.

개그맨 신동엽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개막공연은 여성 타악 연주팀 드럼 캣의 장중한 드럼 연주와 함께 거대한 인천타워 모형물이 솟아오르며 역동적인 오프닝으로 분위기를 띄웠다.

또 SS501, 샤이니, 브라운아이드걸스, 빅뱅 승리, 태진아, 송대관 등 인기가수들은 인천방문의 해를 축하하는 흥겨운 한마당을 연출했다.

그동안 인천방문의 해와 관련한 TV 프로그램에 출연, 각종 이벤트를 통해 민간홍보위원으로 위촉된 홍보위원들도 출연, 음악 공연 외에도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날 축하공연은 설 연휴 때 SBS 특집방송으로 전국에 방송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인천방문의 해 선포식은 올해 인천대교 개통과 경인운하 건설사업 등 인천의 역동적인 모습을 다시 한 번 국내외에 알리는 의미를 갖기에 충분하다"며 "많은 내외국인이 인천을 찾는 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관광공사는 인천의 별난집 및 인천의 체험거리 추천 및·소개 행사를 비롯, 2009 인천방문의 해 로고송 다운 이벤트 등을 2009 인천방문의 해 홈페이지(http://www.visitincheon.org)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kmg@yna.co.kr

촬영:차인엽 VJ(인천취재본부), 편집:조싱글 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개최,선포식,인천관광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901
全体アクセス
15,937,653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46

공유하기
제10회 청계천 JOB FAIR
7年前 · 6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