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뉴스 꽃보다남자 해프닝

2009-01-20 アップロード · 22,190 視聴


(서울=연합뉴스) KBS 인기드라마 꽃보다 남자가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고 있습니다.
꽃남 제작진은 어제 오후 경기도 파주의 헤이리 단지에서
드라마를 촬영하던 도중, 갑자기 몰려든 팬들 때문에
촬영이 중단되는 해프닝이 벌어진 것인데요.
촬영 현장 주변 방문객들과 꽃남 열혈 팬들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제작진은 안전사고를 우려해 촬영을 취소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또 지난 14일 서울 돈암동 촬영장에는
팬들이 몰려 혼잡한 상황이 벌어지면서 경찰까지 출동했다고 하는데요.
제작사 관계자는 첫 방송 이후 촬영 인파 때문에
야외 촬영 진행이 쉽지 않다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러다 학교 등 야외신을 줄여야 하는게 아닌가 걱정된다며
엄살을 부리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한편 꽃보다 남자는 연일 시청률 고공행진을 하며
월화극 정상을 향해 바짝 다가서고 있습니다.
시청률 조사회사인 TNS 미디어코리아 조사 결과
어제 방송은 24.8%의 시청률을 기록했죠.
동시간대 1위 드라마인 MBC 에덴의 동쪽을
0.3% 차로 바짝 추격하고 있습니다.

앵커=송지영
ikarishinji@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꽃보다남자,클릭뉴스,해프닝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다메
2009.01.23 17:59共感(0)  |  お届け
헤이리에서 하는줄 알았으면 나도 달려가는건뎀..
헤이리 바로 옆에 사는 1人ㅎㅎ삭제
이름
2009.01.23 10:52共感(0)  |  お届け
이민호잘생겼다^^삭제
김태웅
2009.01.23 05:49共感(0)  |  お届け
전유투브에서 잘보고있습니다. 더열심히하세요.파이팅.건강하세요.삭제
뿅뿅뿅ㄴㅁㄴ
2009.01.22 19:27共感(0)  |  お届け
ㄱ쇽ㄷㅂ뿅뿅뿅 님아 저파마가 님면상보다 훨 비싸요 ㅋㅋㅋ
삭제
zzz
2009.01.22 14:05共感(0)  |  お届け
같은 남자가 봐도 멋진데 질투할만하죠 ㅋㅋ
그래도 싸구려 파마라니..그런말하면 안되죠 ㅎㅎ삭제
뿅뿅뿅 안되는놈들아
2009.01.22 10:54共感(0)  |  お届け
싸구려 파마? 까고 잇다 너는 얼마나 잘낫길래 저따구어쩌고 싸구려 어쩌고 지껄이고 잇냐 뿅뿅뿅나 ㅋㅋ야새꺄 이민호보다 못낫으면 조용히 뿅뿅뿅고 잇어 피똥싸기전에 니들이 달리는 놈들이면 이민호는 나는 놈이거든..?ㅡㅡ삭제
234
2009.01.22 05:19共感(0)  |  お届け
저게 멋지냐? 엉???삭제
ㄱ쇽ㄷㅂ뿅뿅뿅
2009.01.22 05:18共感(0)  |  お届け
구준표 파마머리.. 아 진짜 맘에 안든다.. 무슨 파마를 저따구로 하냐??
싸구려 파마 같애.. 삭제
원작 다봤음
2009.01.21 17:07共感(0)  |  お届け
원작이 더 재미있는거 같은데...삭제
검을뽑은자
2009.01.21 15:30共感(0)  |  お届け
그냥 배경이좋아서보는듯.. 출현인물들 좋아서그런게아니라
대리만족? 비슷한거..ㅋㅋㅋㅋㅋ삭제
今日のアクセス
3,217
全体アクセス
15,949,754
チャンネル会員数
1,681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14

공유하기
클릭뉴스 김희선 득녀
8年前 · 311 視聴

01:08

공유하기
클릭뉴스 점퍼 멤버
8年前 · 354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