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김강우와의 베드신 만족한다"

2009-01-21 アップロード · 1,276 視聴

영화 마린보이 기자시사회

(서울=연합뉴스) 전현우 기자 = "김강우와의 베드신에 만족해요."

마약을 다룬 범죄 스릴러 영화 마린보이(감독 윤종석, 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의 주연배우 박시연은 20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기자시사회에서 상대역인 김강우와 베드신을 찍은 소감을 밝혔다.

마린보이는 바다 속 마약 운반책 마린보이가 된 전직 국가대표 수영선수의 몸을 통해 이뤄지는 위험한 거래와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승부가 펼쳐지는 범죄 스릴러.

영화 사랑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박시연은 두 남자 사이에 예고 없이 뛰어들어 모든 계획을 뒤흔드는 여자 유리 역을 맡아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강 사장과 천수를 이용해 또 다른 음모를 꾸미는 인물역을 맡았다.

특히 개봉 전부터 박시연의 과감한 노출과 베드신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에 대해 "정말 베드신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 장면이 비주얼적으로 야하기보다는 스토리상 아름다운 사랑을 나누는 천수와 유리이다. 김강우와의 베드신 만족한다"고 말했다.

국가대표 수영선수 출신 마약 운반책 천수 역을 맡은 김강우도 역시 "관심을 많이 가져줘서 부담됐다"며 "이 장면에서 표현하고자 했던 것은 젊은이들의 스파크 튀는 사랑이다. 잘 나온 것 같아 만족한다"고 말했다.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새로운 스타일의 범죄 영화를 보여줄 마린보이는 2월 5일 개봉된다.

영상취재.편집 : 전현우 기자 / 김태호 PD

ddwine@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만족한다quot,박시연,베드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505
全体アクセス
15,943,264
チャンネル会員数
1,603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08

공유하기
클릭뉴스 점퍼 멤버
8年前 · 354 視聴

01:14

공유하기
클릭뉴스 현영 - 김종민
8年前 · 13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