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게임 오디션, 매주 1명 성형 수술 무료 지원

2009-02-13 アップロード · 116 視聴


(서울=연합뉴스) 왕지웅 기자 = 한빛소프트의 한빛온 오디션(http://audition.hanbiton.com)은 4월 8일까지 이용자 중 매주 1명씩을 선정해 성형수술과 관리 시술을 시켜준다.

오디션 프린세스 다이어리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신학기를 앞두고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고 싶은 이용자, 외모 콤플렉스로 의욕이 없는 이용자들의 자신감을 키우고 당당한 새 출발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게임 내에서 발표되는 미션을 확인해 캐릭터를 꾸미면 된다.

또 이벤트 게시판에 성형수술을 받고 싶은 이유와 사연을 올리면 그 중 미션을 가장 잘 소화해 낸 유저들을 선발해 선택한 선물을 증정한다.

성형 수술 분야는 쌍꺼풀과 코, 가슴, 턱, 지방흡입 등이며 시술은 압구정동에 있는 아이콘 성형외과에서 담당한다.

관리 시술은 보톡스, IPL 시술, 치아 미백, 몸매 관리 프로그램, 자세 교정, 라식 및 라색 등이다.

이 밖에도 매주 1명에게 현금 30만원을 선물하고, 33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및 오디션 의상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오디션의 주 이용대상인 젊은 여성들의 고민 중에 성형이나 몸매 관리, 피부 관리 등이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높았다"며 "여성의 당당한 자신감을 돕는 것에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jwwang@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댄스,게임,오디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주미라
2009.02.14 17:42共感(0)  |  お届け
^^
댄스게임 사랑해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840
全体アクセス
15,954,545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IT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08

공유하기
채식이 암 발생 억제
7年前 · 70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