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황정민에 대한 환상 깨졌다"

2009-02-26 アップロード · 70 視聴


영화 그림자 살인 제작발표회



(서울=연합뉴스) 전현우 기자 = "작업하기 전 가졌던 황정민, 류덕환씨에 대한 환상이 깨졌습니다"

배우 엄지원은 26일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탐정추리극 그림자 살인(감독 박대민, 제작 CJ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황정민, 류덕환과 함께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엄지원은 이번 영화에서 조신하고 참신한 사대부가의 여인이지만 밖에서는 신분을 감춘 채 여류발명가로 활동하는 순덕 역을 맡아 탐정 진호(황정민 분), 의학도 광수(류덕환 분)와 함께 살인사건의 실마리를 풀어나간다.

그는 "이번 영화를 통해 황정민과 류덕환을 처음 만났지만 예전부터 훌륭한 배우라고 생각했다. 촬영 전 연극하는 것처럼 연기 연습을 많이 해서 그런지 빨리 친해질 수 있었다"며 "오히려 친해지면서 다소 실망스러운 부분이 있었는데 그들의 소탈한 성품 때문에 내가 생각했던 예전의 환상이 깨졌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엄지원은 이어 "개인적으로 좋은 배우들과 연기를 하는 것은 즐거운 시간이고 신선한 자극이 되는 것 같다. 두 사람과의 호흡이 좋았고 배우로서 자극이 됐다"고 말했다.

박대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황정민과 류덕환, 엄지원이 출연하는 그림자 살인은 일본강점기에 일어난 살인사건을 풀어가는 탐정추리극으로 4월 2일 개봉될 예정이다.

영상취재.편집 : 김태호 PD / 전현우 기자

ddwine@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엄지원,quot황정민에,대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2,004
全体アクセス
15,938,756
チャンネル会員数
1,579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59

공유하기
클릭뉴스 손태영 컴백
7年前 · 43 視聴

00:46

공유하기
클릭뉴스 김현중 유학
7年前 · 169 視聴

01:12

공유하기
클릭뉴스 메간폭스 파혼
7年前 · 15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