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유행할 여성 비즈니스 룩은?

2009-02-28 アップロード · 409 視聴


(서울=연합뉴스) 대형 의류 매장이 패션쇼 무대로 탈바꿈했습니다.
클래식한 분위기에 세련된 감성을 가미한 정장 스타일에서 강렬한 원색의 원피스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패션까지.
새롭게 여성복을 내놓은 한 의류 회사가 올 봄, 여름 비즈니스 캐주얼의 유행을 예감케 하는 의상 30여 점을 선보였습니다.

인터뷰) 유정윤 / LG패션 기획1사업부 부장
"직장 여성들이 가장 크게 보여주고 싶은 것이 예전에는 굉장히 예뻐 보이는 것이라든지 능력 표출과 상관없이 이런 거였다면 세계적인 불경기 탓 때문에 좀 스마트해 보이는, 즉 자신의 능력이 의상에도 반영되는 그런 추세입니다."

당당한 커리어 우먼을 꿈꾸는 2535세대 직장 여성들을 유혹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하고 여기에 실루엣을 활용해 고품격을 더 했습니다.

직장 여성을 위한 비즈니스 룩으로 이 브랜드가 제안하는 첫 번째 아이템은 클래식 비즈니스 수트 코디네이션.
청량감이 도는 남색 재킷에 회색 컬러 팬츠를 매치한 크로스 컬러 코디 의상은 스마트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하고 싶다면 클래식한 체인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스커트와 흰색으로 가장자리를 연출하고 골드 단추를 포인트로 장식한 네이비 니트 카디건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몸에 달라붙는 스키니 팬츠와 마린풍의 더블 재킷.
조금 전통적인 느낌이 나는 흰색 더블 재킷은 실크 스카프와 화려함을 빼고 날씬함이 드러나는 남색 9부 팬츠로 코디해 세련된 이미지를 더 했습니다.

인터뷰) 유정윤 / LG패션 기획1사업부 부장
"주 컬러는 블랙보다는 네이비 쪽. 그래서 저희가 제안하는 의상을 보시면 네이비에 그레이 팬츠, 이런 식의 컬러 코디를 보여주고 있고요. 기존에는 캐릭터 성에 좀 장식적인 옷들이 많이 유행했다면 이제는 조금 더 스탠더드 한 옷들이 많이 유행할 걸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앞서가는 비즈니스 드레스 코드를 보여주고 싶다면,세련된 오피스 룩을 연출해 올 봄 당당하고 우아한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레이션 - 송지영, 취재.편집 - 김건태, 촬영 - 김영훈
kgt1014@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유행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887
全体アクセス
15,954,831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